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제로베이스원(8) 방탄소년단 엔시티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노래들은 나름 괜찮고 좋던데....
대표 사진
익인2
것보다 치아땡을 타이틀로 민건 ㄹㅇ 큰실수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노래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중소는 잘 될수가 없는 구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파피랑 테디베어 까진 잘됐던거같은디 ㅠ아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테디베어나 에이샙 버블 파피같은 컨셉이 잘되고 좋은거 같은데 자꾸 다른 컨셉을 해서 그런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이번 노래도 무대는 … ㅠ 거긴 춤멤도 없고 가창 위주 멤들이고.. 표정 쓰는거나 밝은 컨셉이 잘 맞는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성 락커룸가서 한대씩 좀 때려줬으면1
11:05 l 조회 14
OnAir 옌스 잘생김
11:05 l 조회 13
OnAir 이스타 입중계 보는데 단군 웃기다 아..ㅋㅋㅋㅋ2
11:05 l 조회 29
OnAir 손하고 옌스를 선발로 썼어야지
11:05 l 조회 8
OnAir 박지성 방금 찐텐으로 전반전 최악이였다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05 l 조회 72 l 추천 1
OnAir 그래 명보야 옌스 손흥민 진작 써야지
11:05 l 조회 8
OnAir 와 방금 개멋있다
11:05 l 조회 31
OnAir ㅋㅋㅋ 손흥민 바로 넣네 ㅋㅋㅋ
11:05 l 조회 11
OnAir 아 근데 짖짜 김승규 선수 선방 너무1
11:05 l 조회 21
저 노래 무한도전 삼바 노래 아님?2
11:05 l 조회 18
이거진짜 전반 안먹혀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다행인거임2
11:05 l 조회 78
OnAir 와우 옌스!!!!!!!!!
11:05 l 조회 20
OnAir 쏘니 근데 왜 안늙냐
11:05 l 조회 7
옌스가 잘하는 선수야??4
11:05 l 조회 61
OnAir 손흥민은 같은팀 경기보면 안빡칠까2
11:05 l 조회 17
OnAir 아 그래도 월드컵 하니까 이것저것 알게 돼서
11:04 l 조회 8
OnAir 옌스랑 손흥민 나온다
11:04 l 조회 15
조규성은 박스 안에 볼이 투입되어야 위협적인 선수라
11:04 l 조회 34
OnAir 해설위원이 전반 최악이라고 말하는거 첨 봄 ㅋㅋㅋㅋㅋ3
11:04 l 조회 48
OnAir ㅇㄴㅋㅋㅋ해설진 결국 전반전은 최악이었다고 인정함ㅋㅋㅋㅋ
11:04 l 조회 34


처음이전3513523533543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