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노래들은 나름 괜찮고 좋던데....
대표 사진
익인2
것보다 치아땡을 타이틀로 민건 ㄹㅇ 큰실수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노래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중소는 잘 될수가 없는 구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파피랑 테디베어 까진 잘됐던거같은디 ㅠ아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테디베어나 에이샙 버블 파피같은 컨셉이 잘되고 좋은거 같은데 자꾸 다른 컨셉을 해서 그런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이번 노래도 무대는 … ㅠ 거긴 춤멤도 없고 가창 위주 멤들이고.. 표정 쓰는거나 밝은 컨셉이 잘 맞는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난 팬들이 정병을 부른단게 뭔소리임?16
06.27 14:34 l 조회 138
현실적으로 지금 감독7
06.27 14:34 l 조회 35
리센느 같이 그룹 이름 알리는 중소 여돌 더 나왔으면 좋겠다1
06.27 14:34 l 조회 39
OnAir 아 진짜 눈물나온다
06.27 14:34 l 조회 47
한국 탈락 vs 우루과이 탈락 vs 크로아티아 3위 뭐가 제일 이변임??16
06.27 14:34 l 조회 241
서울 사는 사람들은... 심심하면 갈 곳 많아서 좋겠다1
06.27 14:34 l 조회 32
오늘 소희 너무귀엽다🥹5
06.27 14:34 l 조회 112
이란 끝날때까지 몰아치는거 ㄹㅇ 대단했음1
06.27 14:34 l 조회 28
아니 나는 걍 이번 월드컵 보고선
06.27 14:34 l 조회 26
테런 캐캐체 캐릭터 가챠 해볼까말까
06.27 14:34 l 조회 15
일본 축구 보는게 재밌는 이유
06.27 14:33 l 조회 43
나 보스턴 사는데 스코틀랜드 사람들이 보스턴에 있는 맥주를 다 마셨대8
06.27 14:33 l 조회 78
다들 누가 우승했으면 좋겠어?6
06.27 14:33 l 조회 74
어제 방탄 스페인콘 후 빠져나가는 인파 규모 봐6
06.27 14:33 l 조회 378 l 추천 2
원래 무전술일수록 무식하게 잘하는 선수만 때려박고
06.27 14:33 l 조회 21
케이팝 조기영업합니다~3
06.27 14:32 l 조회 67
벤투감독은 진짜 왜 끝난거임. 2026년까지 계약요구했다는데5
06.27 14:32 l 조회 179
재명이 왜 긁혀서 분노의 트윗질이지?
06.27 14:32 l 조회 75
홍명보가 손흥민한테 그러는 이유를3
06.27 14:32 l 조회 306
내가 클린스만을 그리워하게 될 줄이야13
06.27 14:31 l 조회 128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