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원어스 라이즈 엔시티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대딩이라 블라같은거안함 아니 못함
대표 사진
익인1
썰도는거 카카오 빠지면서 개편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캡쳐보고싶다 그게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슴직원이 회사내부 정신없대 ㅌㅇ 일때문에 서로서로 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센터제좀없애라 박탈감 미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센터제의 문제도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센터제 없을 때 컴백 영원히 밀리던거 생각하면 지금처럼 척척 나오는게 훨 낫지 않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컴백 밀려서 언제 나올지도 모르는 것보단 지금이 훨씬 좋아 활동은 하잖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센터제 아닐때도 팀마다 미감 차이 심했음... 지금이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센터제가 문제가아니고 무능한직원들을쳐내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고위급일지라도 저런 철밥통이어딨어 진심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능을빼야지 센터제가 더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무능한 사람이 우리 센터냐고요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능을 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센터제는 컴백일정이 크게 안밀린다는 장점이 있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캡쳐는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느 센터가 무능하길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고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센터제 자체 문제가 아님 걍 그 안에 고인 사람들이 문제인 거지 난 솔직히 센터제 없어지는 건 싫음 센터제 있기 전에 기약없는 컴백 겪었던 게 아직까지 제일 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없애려고 한다면 진심 생각없는 거다.. 지들이 문제인 것도 모르고 센터제 탓하나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원빈 엔딩 왜이리 이뻐5
06.21 14:13 l 조회 151 l 추천 3
와 원이 유튜브 조회수 진짜 어떻게 이렇게 나오는거임 ㅋㅋㅋㅋㅋㅋ3
06.21 14:13 l 조회 695
리센느 유튜브 ㄹㅇ 감다살이다 갸루컨셉 슬슬 억까 시작하니까22
06.21 14:12 l 조회 1872
클린스만 이 경기 끝나면 취업 하겠네 튀니지로
06.21 14:12 l 조회 36
난 페스티벌 알바가 진짜 빡시더라2
06.21 14:12 l 조회 74
러브버그 방역한거 아녔어?7
06.21 14:12 l 조회 254
일본 패는 유툽 계정주도 일본살던데
06.21 14:11 l 조회 34
도훈이 얼굴봐4
06.21 14:11 l 조회 118 l 추천 1
우리도 벤투 믿어줬으면 모를 일인데,,,7
06.21 14:11 l 조회 78
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안하려나??5
06.21 14:11 l 조회 103
아 보넥도 빠더너스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1 14:11 l 조회 119 l 추천 6
내최애 모든방면에서 늘은게보여서 너무기특함1
06.21 14:11 l 조회 40
라이즈들아 멜론 음원 다운 지금 해도 돼..?17
06.21 14:10 l 조회 169 l 추천 1
OnAir 일본 관중들 저 응원가? 뭔가 듣기 싫음3
06.21 14:09 l 조회 84
아직도 성찬닉스 탑승안했냐9
06.21 14:09 l 조회 382 l 추천 17
서양사람들 신거 엄청 좋아하네
06.21 14:09 l 조회 32
OnAir ......진짜 뭐함ㅋㅋㅋㅋ
06.21 14:09 l 조회 52
34살 직장인 자식한테 이제 독립해서 나가 살라고 하는거 가혹한거 같아?5
06.21 14:09 l 조회 152
추천탭에 넘어온 앤톤인데 잘생겨서 댕놀람12
06.21 14:08 l 조회 302 l 추천 25
오늘 아이오아이 왠지 폭풍울것같은1
06.21 14:07 l 조회 203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