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루트4랑 로그10^100이 2인거 모름?
대표 사진
익인1
수두룩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루트는 아는데 로그 모르겠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딩때 공부놓은 반애들도 못풀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안.. 로그는 나도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많이들 모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수포자라 모르는디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몰라도 잘만 살고 잇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루트만 아는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이걸 어케 몰라??? 아무리 수포자라도 루트랑 로그는 걍 기본상식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로그 까먹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본 상식은 초등학교때 배운 거 까지지 로그가 뭔 기본상식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모르는디 쓸 일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그는 모를 사람 많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문은 알지만 나도 로그 다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몰라도 살수있는데 굳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속 쓸 일 없으면 솔직히 모르지 직장인들한테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 많을걸 평소에 쓸 일이 사칙연산 말고 뭐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로그는 진짜 기억도 안 남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능 끝나고 우땨땨됨 사칙연산 할 수 있음에 감사하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몰르는데; 멀쩡한 대학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까먹었는데 진심 수학 바보 됨 수능은 어떻게 쳤지 나 수능으로 대학 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 전공자 아닌 이상 수능 끝나면 한달만에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더 옛날에는 풀엇서….지금은 안쓴지 10년 가까이 되니까 다 까먹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수포자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풀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많을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래 수능치기전엔 나중에도 기억할줄아는데 대부분 다 까먹음ㅋㅋ쓸일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수포자라 포기함그때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루트는 기억나는데 로그는 기억 안나.. 수학을 이해한게 아니고 암기한거면 다 까먹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이과, 공대 나왔는데 로그는 까먹음. 대학 가서 공학용 전자계산기 써서 진짜 머리로 계산할 일이 거의 없어서 그럴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로그따위 몰라도 사는데 지장 없음. 내가 산증인임.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메이가 ㄹㅇ 비주얼 미친듯
06.25 14:09 l 조회 23
진짜 한멕이는거 잘한다 ㅋㅋㅋ5
06.25 14:09 l 조회 207
탈익? 애매하게 티내는 트친 짜증낰ㅋ
06.25 14:09 l 조회 39
홍 나가리되면 감독 할만한 사람 있음?16
06.25 14:09 l 조회 499
축구에 드는 세금 졸라 아깝다
06.25 14:09 l 조회 25
To. 홍명보 감독님1
06.25 14:08 l 조회 82
홍명보 감독된것도 비리지 축협 박주호랑 박주호랑 같이 일하던 실무진들이2
06.25 14:08 l 조회 209
홍은 능력이 부족하면 열심히라도 하던지
06.25 14:08 l 조회 20
아니 김민재는 왜 교체해서
06.25 14:08 l 조회 57
그냥 경기 내내 남아공은 간절해 보였음
06.25 14:08 l 조회 36
김민재 월드컵 끝나면 국대 은퇴하겠네1
06.25 14:07 l 조회 202
근데 진심 오늘 라인업 자체가8
06.25 14:07 l 조회 116
우리나라 골키퍼는 ㄹㅇ 잘함8
06.25 14:07 l 조회 391
실트 맞나? 개웃기네 7
06.25 14:07 l 조회 780
와 어딜가나 홍을 욕하고 있어
06.25 14:07 l 조회 46
근데 수비에서 민재빼면 시체인게 말이 되냐,..4
06.25 14:07 l 조회 76
홍 빼고 제미나이 넣자
06.25 14:06 l 조회 13
망고 자몽 요거빙이랑
06.25 14:06 l 조회 15
나 축구 알못인데 감독이 홍명보인 이유가 있어 혹시?13
06.25 14:06 l 조회 255
근데 백승호도 진짜 못 하더라1
06.25 14:06 l 조회 9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