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루트4랑 로그10^100이 2인거 모름?
대표 사진
익인1
수두룩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루트는 아는데 로그 모르겠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딩때 공부놓은 반애들도 못풀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안.. 로그는 나도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많이들 모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수포자라 모르는디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몰라도 잘만 살고 잇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루트만 아는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이걸 어케 몰라??? 아무리 수포자라도 루트랑 로그는 걍 기본상식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로그 까먹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본 상식은 초등학교때 배운 거 까지지 로그가 뭔 기본상식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모르는디 쓸 일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그는 모를 사람 많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문은 알지만 나도 로그 다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몰라도 살수있는데 굳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속 쓸 일 없으면 솔직히 모르지 직장인들한테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 많을걸 평소에 쓸 일이 사칙연산 말고 뭐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로그는 진짜 기억도 안 남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능 끝나고 우땨땨됨 사칙연산 할 수 있음에 감사하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몰르는데; 멀쩡한 대학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까먹었는데 진심 수학 바보 됨 수능은 어떻게 쳤지 나 수능으로 대학 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 전공자 아닌 이상 수능 끝나면 한달만에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더 옛날에는 풀엇서….지금은 안쓴지 10년 가까이 되니까 다 까먹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수포자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풀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많을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래 수능치기전엔 나중에도 기억할줄아는데 대부분 다 까먹음ㅋㅋ쓸일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수포자라 포기함그때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루트는 기억나는데 로그는 기억 안나.. 수학을 이해한게 아니고 암기한거면 다 까먹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이과, 공대 나왔는데 로그는 까먹음. 대학 가서 공학용 전자계산기 써서 진짜 머리로 계산할 일이 거의 없어서 그럴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로그따위 몰라도 사는데 지장 없음. 내가 산증인임.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 뭐냐 똥 냄새 향수 실사용 후기좀14
06.25 20:19 l 조회 282
하암 정병들 시작됐구나2
06.25 20:19 l 조회 62
난 그래도 명보가 클보다 나을 줄 알앗다…
06.25 20:19 l 조회 12
이런 웅장한 노래 부르는 여돌 보고 싶어3
06.25 20:19 l 조회 23
와이지가 이번에 잘한거6
06.25 20:19 l 조회 163
오랜만에 팬들 단합해서 열심히 하는거 보니까5
06.25 20:19 l 조회 130 l 추천 2
나는 음방별로 기준 다양한게 오히려 더 좋기만함1
06.25 20:19 l 조회 35
오늘 엠카 누가 1위했어?2
06.25 20:18 l 조회 176
홍명보 20억 받는거임?4
06.25 20:18 l 조회 36
독방이나 갈란다 오늘 투표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했습니다🙂‍↕️🧡2
06.25 20:18 l 조회 48 l 추천 2
코르티스는 잘 될 수 밖에 없기는 해42
06.25 20:18 l 조회 728
빅뱅은 좋겠다3
06.25 20:18 l 조회 114
ㅎㅌㅎ는 이번 활동 1위 힘드려나9
06.25 20:18 l 조회 249
앤톤 왤케 남자가 됨4
06.25 20:17 l 조회 97 l 추천 11
냉정하게 엠카 해외음원 본다 플이 뭐가 긁히는 건지 모르겠네11
06.25 20:17 l 조회 282
🔥보넥도 라이즈 핌릿캣 팬들아 팀플잘하자 개정병들🔥18
06.25 20:17 l 조회 346 l 추천 1
쿠팡플레이 티켓팅 만약에 결제에서 튕기면
06.25 20:17 l 조회 16
시온과 친해지는법4
06.25 20:16 l 조회 190
김동현, 설기현 선수 스타일 좋아한다고 하면 약간 우락부락한 스타일 좋아하는건가2
06.25 20:16 l 조회 20
ㅈㅂ아 글삭하고 도배하고 뭐함?3
06.25 20:16 l 조회 56


처음이전3513523533543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