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루트4랑 로그10^100이 2인거 모름?
대표 사진
익인1
수두룩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루트는 아는데 로그 모르겠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딩때 공부놓은 반애들도 못풀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안.. 로그는 나도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많이들 모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수포자라 모르는디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몰라도 잘만 살고 잇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루트만 아는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이걸 어케 몰라??? 아무리 수포자라도 루트랑 로그는 걍 기본상식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로그 까먹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본 상식은 초등학교때 배운 거 까지지 로그가 뭔 기본상식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모르는디 쓸 일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그는 모를 사람 많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문은 알지만 나도 로그 다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몰라도 살수있는데 굳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속 쓸 일 없으면 솔직히 모르지 직장인들한테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 많을걸 평소에 쓸 일이 사칙연산 말고 뭐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로그는 진짜 기억도 안 남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능 끝나고 우땨땨됨 사칙연산 할 수 있음에 감사하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몰르는데; 멀쩡한 대학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까먹었는데 진심 수학 바보 됨 수능은 어떻게 쳤지 나 수능으로 대학 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 전공자 아닌 이상 수능 끝나면 한달만에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더 옛날에는 풀엇서….지금은 안쓴지 10년 가까이 되니까 다 까먹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수포자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풀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많을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래 수능치기전엔 나중에도 기억할줄아는데 대부분 다 까먹음ㅋㅋ쓸일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수포자라 포기함그때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루트는 기억나는데 로그는 기억 안나.. 수학을 이해한게 아니고 암기한거면 다 까먹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이과, 공대 나왔는데 로그는 까먹음. 대학 가서 공학용 전자계산기 써서 진짜 머리로 계산할 일이 거의 없어서 그럴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로그따위 몰라도 사는데 지장 없음. 내가 산증인임.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근데 영통팬싸 개비싸구나 2분에 몇백을 태우네10
06.24 00:30 l 조회 271
아니 뭔 ㅈㅂ짓을 해도 저런글을쓰지??
06.24 00:30 l 조회 71
뭐야.. 하루마무리하고 씻고 누워서 인티좀해볼까했는데 플이왜이래8
06.24 00:30 l 조회 272
이럴거면 첨부터 주어 밝히지 빌드업은 왜 하는겨 ㅋㅋㅋㅌ14
06.24 00:29 l 조회 323
여기 갤이랑 동기화된 지 오래야3
06.24 00:29 l 조회 87
엔터 사업도 컴플레인 창구 마련해라1
06.24 00:29 l 조회 35
성한빈 김태래 천안 컨텐츠 제발 나왔으면 좋겠음10
06.24 00:29 l 조회 216 l 추천 6
450만원은 그만큼 썼다는 거임??16
06.24 00:29 l 조회 319
뭐야 뭔일인데6
06.24 00:28 l 조회 291
팬이 자기가 뭐 잘못한줄 알았다고 그러는데 진짜 발음 지적하는게2
06.24 00:28 l 조회 196 l 추천 1
와 리젠 개빠름 1분에 10개가 올라와 ㄷㄷ7
06.24 00:27 l 조회 123
2분도 안되는 영통팬싸에서 웃어주고 대답해주는게 글케 어렵나...2
06.24 00:27 l 조회 77
해외팬들 한국어대본 준비해와서 통역없이 하는거 요즘 너무 흔해서 많이봤는데2
06.24 00:27 l 조회 110
가격보면 돌이 중국어 회화 마스터해서 2분간 토크쇼 주도해야3
06.24 00:27 l 조회 99
연준아아랑해4
06.24 00:27 l 조회 44
아 쇼타로 셋로그 너무 웃겨5
06.24 00:27 l 조회 95
매번 느끼는 거지만 걍 여기서 마플 타는 건1
06.24 00:27 l 조회 72
님들아 infj-infp 차이 머같음???3
06.24 00:27 l 조회 60
나였으면 내가 뭐 잘못했어? 이 난리폈음 팬이 너무 착하네
06.24 00:27 l 조회 31
말나올만한데3
06.24 00:27 l 조회 121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