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루트4랑 로그10^100이 2인거 모름?
대표 사진
익인1
수두룩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루트는 아는데 로그 모르겠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딩때 공부놓은 반애들도 못풀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안.. 로그는 나도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많이들 모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수포자라 모르는디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몰라도 잘만 살고 잇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루트만 아는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이걸 어케 몰라??? 아무리 수포자라도 루트랑 로그는 걍 기본상식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로그 까먹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본 상식은 초등학교때 배운 거 까지지 로그가 뭔 기본상식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모르는디 쓸 일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그는 모를 사람 많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문은 알지만 나도 로그 다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몰라도 살수있는데 굳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속 쓸 일 없으면 솔직히 모르지 직장인들한테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 많을걸 평소에 쓸 일이 사칙연산 말고 뭐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로그는 진짜 기억도 안 남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능 끝나고 우땨땨됨 사칙연산 할 수 있음에 감사하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몰르는데; 멀쩡한 대학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까먹었는데 진심 수학 바보 됨 수능은 어떻게 쳤지 나 수능으로 대학 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 전공자 아닌 이상 수능 끝나면 한달만에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더 옛날에는 풀엇서….지금은 안쓴지 10년 가까이 되니까 다 까먹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수포자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풀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많을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래 수능치기전엔 나중에도 기억할줄아는데 대부분 다 까먹음ㅋㅋ쓸일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수포자라 포기함그때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루트는 기억나는데 로그는 기억 안나.. 수학을 이해한게 아니고 암기한거면 다 까먹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이과, 공대 나왔는데 로그는 까먹음. 대학 가서 공학용 전자계산기 써서 진짜 머리로 계산할 일이 거의 없어서 그럴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로그따위 몰라도 사는데 지장 없음. 내가 산증인임. 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뭐 팬들이 인정하고 호구되겠다는데8
06.24 11:02 l 조회 168
해외팬하고 영통할때 통역해주지 않아?8
06.24 11:01 l 조회 196
동태돌은 약간 고연차 되면 급발진 탈익?하게 되더라....3
06.24 11:01 l 조회 113
윈터 억까 진심 개불쌍하다 큰방에서도 몇명 봤었는데 ㅋㅋ7
06.24 11:01 l 조회 350
고윤정 넘 예뻐서 배경해놓음2
06.24 11:01 l 조회 269
갑자기 동태라는 단어 개웃긴거같음1
06.24 11:01 l 조회 67
팬들은 이미 팬싸판 진입하려는 유입있으면 대면으로 가라고 할정도로6
06.24 11:00 l 조회 244
일본 지금 월드컵 무시할 축구 실력이 아님;3
06.24 11:00 l 조회 99
미디어 도하, 아크 해체 후 SNS 개설…다시 '아이돌 지망생' [소셜in] (iMBC연예)
06.24 11:00 l 조회 89
정보/소식 윈터, 반려견 입양 후 쏟아진 '펫샵 의혹'에…"보호소 출신” 억측 차단23
06.24 10:59 l 조회 2690 l 추천 1
플무인데 난 진짜 영통팬싸 못 할듯3
06.24 10:59 l 조회 64
약간 동태돌 보면 그걸 덕질하는 팬들마저 좀 인권 낮아보임..5
06.24 10:59 l 조회 120
다음주 월드컵 못보나 ?5
06.24 10:59 l 조회 47
나만이상해? 진짜 내본진아닌이상 ㅇㅃㄴ 임10
06.24 10:59 l 조회 105
아니 호빠에 잘생긴 사람 많다는거 진짜 ㅇㅉㄹㄱ다.....3
06.24 10:59 l 조회 71
음중 투표 개짜증나네7
06.24 10:58 l 조회 75
플무 그 이걸 뭐라하지 험한 팬이 있었는데3
06.24 10:58 l 조회 49
근데 쉴드라면 쉴드일수도있는데 쟤는 쌩신인때도 영통은 저랬음10
06.24 10:58 l 조회 340
리센느, 리브 고향도 알린다..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1
06.24 10:58 l 조회 97
호빠 외모 무시하는 애들 많은데 ㅋㅋㅋㅋㅋ12
06.24 10:57 l 조회 158


처음이전6966976986997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