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밑에 글 보는데 159 160이면 현실에서 조롱 엄청 받고 살았을꺼라는 댓글 있길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너무 당연해서 안썼는데 여자 얘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자 160이 뭔 놀림을 받아
남자 160이면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읭? 160인데 즌혀…? 그냥 평균키라 생각하고 주변에서도 평균입니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면 전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평균인데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자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물어보는 거가 신기한데ㅋㅋㅋㅋ누가 그 정도로 조롱을 해... 학교나 사회생활해봤으면 알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키 160인데 진짜 키로 우습게 생각하는 사람 있나 싶어서 물어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너무 당연해서 안썼는데 여자 얘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156 여잔데 키 작다고 놀림 받은적 전혀없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로 조롱하는 애들은 걍 숨만 쉬어도 조롱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슨 어떤 세상에서 살고있는거지 160안되는 여자도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정도 키로 한번도 놀려본적이 없습니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자는 깔린게 160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동조댓 1개라도 달리길 기다리는 어그로인가 싶을 정도로 신기한 질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밑글봤는데 그냥 그사람이 특이케이스인거임 본인주변이 혐성인건데 일반화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58인데 인생 살면서 키로 놀림받은적 단한번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186 06.27 12:598763 0
연예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77 06.27 14:0418632 3
연예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 미친70 06.27 18:561723 33
드영배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96 06.27 19:297081 0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84 06.27 12:312472
음홀나라 주심 방금 올리버주심맞아?
06.27 05:09 l 조회 18
정보/소식 4년전 그날처럼 다시 한번 한국의 운명을 짊어진 나라2
06.27 05:09 l 조회 237
OnAir 오늘 이라크 골키퍼 긁히는날인듯1
06.27 05:03 l 조회 43
엥 날이 밝았네?...
06.27 05:01 l 조회 41
OnAir 이라크 전반 잘 버텼다 !!! 잠가보자!!!4
06.27 04:56 l 조회 73
혹시 우리 경우의수 빙고판 어떻게 됨??4
06.27 04:56 l 조회 218
OnAir 말머리 개웃기닼ㅋㅋㅋㅋㅋ1
06.27 04:53 l 조회 34
OnAir 뎀벨레 왜저리 급히뛰어가?4
06.27 04:52 l 조회 52
OnAir 아니 뭔 추가를 9분이나8
06.27 04:48 l 조회 59
연예계같이 외모, 피지컬, 음악재능 있어야 하는 분야는 솔직히 타고나야 되는거 아니야? 4
06.27 04:48 l 조회 64
후반에 홀란드 안나올라나?? 5
06.27 04:48 l 조회 51
이강인이 저런 프랑스 psg팀에서 뛰다가51
06.27 04:47 l 조회 3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기 지린다1
06.27 04:46 l 조회 19
콩팜 소 탈출한 거 왤케 욱기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1
06.27 04:46 l 조회 24
OnAir 너무 무서워 너무 무서워... 프랑스...3
06.27 04:45 l 조회 35
뎀벨레 포트트릭도할거같아.....
06.27 04:45 l 조회 9
OnAir 이라크 버티자1
06.27 04:44 l 조회 16
OnAir 아니 프랑스는 패스를 슉슈슉슉 하더니3
06.27 04:43 l 조회 35
홀란드 넣자3
06.27 04:42 l 조회 27
OnAir 아니 프랑스는 공 움직이는 속도가 다름4
06.27 04:41 l 조회 4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