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도 마지막 한소절라이브는 양요섭의 첫눈이였습니다~아 이노래 참 저희가 sg워너비가 첨 불렀었던 노랜데 우리 또 양요섭군께서 멋지게 리메이크를 해주셔서 너무나 잘 듣고있는 곡이에요sg워너비 첫눈을 리메이크한 양요섭의 첫눈을 용준님이 다시 불러주시는ㅋㅋㅋㅋㅋㅋㅋ #양요섭 #첫눈 pic.twitter.com/6sx9elu5nY— 하뚜(하이뚜 라이뚜) (@pjm650505) January 4, 20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원곡이며 리메이크 다 잘 듣고 있다구여 눈올때 필승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