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그런데
관계성보다 최애가 자체에 매력을 느껴서 그런지 조합이나 관계성 앓는게 잘 안되더라고 그리고 타멤을 잘몰라
사이 좋으면 당연히 좋은거고 그룹활동도 싫어하지 않아 근데 이게 타팬이 봤을땐 배척같을까?최애가 언급해도 별 흥미가 없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그런데 관계성보다 최애가 자체에 매력을 느껴서 그런지 조합이나 관계성 앓는게 잘 안되더라고 그리고 타멤을 잘몰라 사이 좋으면 당연히 좋은거고 그룹활동도 싫어하지 않아 근데 이게 타팬이 봤을땐 배척같을까?최애가 언급해도 별 흥미가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