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서로 엄청 편해보이고 리액션도 크고 서로 뭔 드립을 쳐도 잘 받아주는갸같음 그래서 뭔가 더 스스럼없이 멘트 뱉고 좀 오바하고 무리해도 멤버들이 다 받아주니까 재밌는 그림도 많이 나오는 느낌..? 타팬인데 저 두팀 자컨은 챙겨봄.. 아그리고 스키즈는 자막팀이 트위터헤비유저신듯
대표 사진
익인1
아이엔: 자막지기 트위터 그만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더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막지기 영원히 같이해요...ㅋㅋㅋㅋ
(종신 고용 소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ㅇㅌ도 ㅌㅇㅌ인데 센스가 미침 적재적소에 밈이나 드립을 너무 잘활용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무도자막 미가 있는게ㅋㅋ 무도키즈이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실트 자막지기 뜨면 슼자컨보러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트에도 자막팀이 뜬다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키지기분들이랑 스키즈랑 다같이 열일하고 합이 맞아서 맘좋음ㅠ 이렇게 영원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잉 빨리 보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잉 언제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잉 빨리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잉 기다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잉 빨리 와줘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키즈 자컨은 진짜 보기가 너무 편함ㅋㅋㅋㅋㅋㅋ 다들 즐겜러라 승부욕 안 부리고 보고 있으면 걍 힐링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 나 그래서 보다가 분명 어? A랑 B랑팀 아니었아? 이러면서 다시 봐 팀이 의미가없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즐거우면 오케이입니다.. 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잉기다린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키즈 자컨 넘 재밌어 내 밥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ㅋㅋㅋㅋ나도 편하고 친한거 보여서 입덕함ㅋㅋㅋ고잉ㅠ 빨리와ㅠㅠㅠㅠ금단증상으로 일상이괴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키즈는 자컨에서 팀을 왜 짜는지 모르겠어..결국엔 한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ㄱㄹㅇ ㅋㅋㅋㅋㅋ 승부욕 없어서 결국엔 한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키즈 자컨 편집자라고 해야하나? 외주일리가 없다고 느끼는게 멤버들 그간의 서사 멤버별 캐릭터를 완벽하게 아시고 애정을 담아서 만드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키즈는 무대나 활동하는 모습 보면 슈스라 그런가 좀 거리감 느껴지는데 자컨이 좀 무해한 느낌?! 아기자기 뽀짝대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슼즈코드 뜨면 높은 확률로 자막지기도 같이 실트뜨는 거 웃김... 제왑에서 유일하게 월급 많이 받아야 할 사람으로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ㅋㅋㅋ그 편해보이는게 너무 힐링되고 나까지 같이 노는 기분이랄까 내 이빨 말라잇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밥친구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씨피 올해 입덕했는데 좋은 점... 1
06.22 15:41 l 조회 71
외국인들 참교육 과몰입해서 현실 김무열보고 안심하는거 개웃김ㅋㅋㅋ
06.22 15:41 l 조회 55
셋로그 보니까 멤버들 관계성 잘 보이네1
06.22 15:40 l 조회 249
근데 요즘 왜 알페스판 다 망해가는걸까 13
06.22 15:40 l 조회 258
코는 걍 무작정 높은 것보다 얼굴에 맞게 적당한 게 예쁜듯2
06.22 15:40 l 조회 66
빅뱅콘 티켓팅 일예는...포기해야겠지...?3
06.22 15:40 l 조회 88
더쇼 다시 하는거 아니였어?6
06.22 15:39 l 조회 89
요즘 커뮤에선 알페스로 기싸움 하는거 진짜 거의 없어진듯 16
06.22 15:39 l 조회 197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20
06.22 15:39 l 조회 352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06.22 15:38 l 조회 50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4
06.22 15:38 l 조회 47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8
06.22 15:38 l 조회 126
아 퇴근하고 싶다
06.22 15:37 l 조회 17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4
06.22 15:37 l 조회 85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12
06.22 15:37 l 조회 506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8
06.22 15:37 l 조회 134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06.22 15:36 l 조회 67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6
06.22 15:36 l 조회 251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06.22 15:36 l 조회 96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12
06.22 15:35 l 조회 20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