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는 거의 매일 연락 하고 어디냐 뭐하냐 누구랑 만나냐 이렇게 물어보는 게 일상인데
일본에서는 오히려 그렇게 물어보는 게 실례고 집착이니까.. 여유가 많지(?)
막말로 2명 격일로 만나서 이틀에 한 번씩만 연락 해 줘도 다정한거고 오히려 연락 많이 하는 사람 되니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는 거의 매일 연락 하고 어디냐 뭐하냐 누구랑 만나냐 이렇게 물어보는 게 일상인데 일본에서는 오히려 그렇게 물어보는 게 실례고 집착이니까.. 여유가 많지(?) 막말로 2명 격일로 만나서 이틀에 한 번씩만 연락 해 줘도 다정한거고 오히려 연락 많이 하는 사람 되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