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좋아하는 그룹도 몇몇멤 태도논란 같은 거 있었늠데
나 좋아하는 그룹도 몇몇멤 태도논란 같은 거 있었늠데
그때 문제되던 멤버들 다른 타 라디오에서 대선배가 태도나 대답하는 거 엄청 돌려서 지적한 적 있었음
그런 거 절대 걍 귀엽다 캐릭터다 하고 넘기면 안되는 거 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좋아하는 그룹도 몇몇멤 태도논란 같은 거 있었늠데 그때 문제되던 멤버들 다른 타 라디오에서 대선배가 태도나 대답하는 거 엄청 돌려서 지적한 적 있었음 그런 거 절대 걍 귀엽다 캐릭터다 하고 넘기면 안되는 거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