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정상적일까.. 뭘 하려고해도 뽝 옴

대표 사진
익인1
마그네슘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혈액순환 잘 안되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병원 가봐야해 보통2번이상이면 문제있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쥐가 계속되는건 이유가 별거아닐수도 있지만 혈관 신경계나 척추이상등의 진짜 큰병들증세가 쥐라서 저정도면 병원가서 이유찾는거 추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엄청 고통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 먹다가 오고 운동하다가 오고 티비보다가 오고 잠잘때도 옴.. 매번 고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 얼른 가봐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원가봐야겠는데? 매일 하루에 한번 온대도 정상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통증의학과나 신경외과 가봐 나도 얼마전에 오른쪽 다리가 계속 찌릿 해서 약먹고 물리치료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혈액순환 문제임 나도 하루에 두번 이상 나서 아는데 내 경우에는 원래 수족냉증에 누가봐도 발 보라색 돼서 딱봐도 혈액순환 문제..ㅎㅎ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족냉증 있긴 한데.. 그때도 이정도로는 나지 않아서 당황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발 마사지 자주 해주고 체온 따뜻하게 유지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디스크 or 심장 문제 가능성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부정맥 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지정맥류임 수술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7
06.23 19:36 l 조회 222
위시 BOY MEETS GIRL 발매 시기 잘 잡았다4
06.23 19:36 l 조회 506
연준 이거 피 나는거야???5
06.23 19:36 l 조회 109
세은 단발 예뿌다2
06.23 19:36 l 조회 114
리쿠 생카 홍대에만 40개가 넘네5
06.23 19:35 l 조회 489
물에 전기 통하면 진짜 걍 바로 즉사던데7
06.23 19:34 l 조회 711
와 에이나 염색하니까 못알아보겠다
06.23 19:34 l 조회 58
덕질하면서 난 열애설로 탈덕잘못느끼겠던데14
06.23 19:34 l 조회 158
앳하트 노래 살짝 큐피드 느낌난다 2
06.23 19:33 l 조회 23
위시 보밋걸 오댕즈 페어 너무 좋다3
06.23 19:33 l 조회 117
엑소 진짜 웃기는 그룹1
06.23 19:33 l 조회 51 l 추천 2
난 러브버그는 그렇게까지 싫지 않아2
06.23 19:33 l 조회 86
장터 오늘 8시 놀 엔드림 용병 구해요!! 6
06.23 19:32 l 조회 103
다들 핫한 신곡 어디서 들어? 탑백 쭉 훓어? 팝송은?
06.23 19:31 l 조회 30
팬싸 여신 레전드네
06.23 19:31 l 조회 139
러브버그 이름 이제야 이해함6
06.23 19:30 l 조회 461
슬랑이 많이 있는데 또 사고 싶다ㅠㅠ
06.23 19:30 l 조회 27
텀블러 빨대 구멍이 안들어가는데2
06.23 19:30 l 조회 46
인스파이어 팬미팅 너네라면 어디 갈래?12
06.23 19:29 l 조회 285
정보/소식 급후진해 차량 4대 '쾅'…70대 운전자 "갑자기 시동이"
06.23 19:28 l 조회 4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