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모시고 자유여행으로 가면 힘들까?


+) 얘드라 고마워 패키지 알아봐서 패키지로 갈게ㅠㅠㅋㅋㅋㅋㅋㅋㅋ 고마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스트레스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패키지로 해야 불평도 덜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부모님이랑 자유여행 하면..... 투정 나한테 다 쏟아내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ㅇㅇ 패키지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유여행하면 아무리 여행 전에 나한테 짜증내지마 ㅠㅜ 해도 중간중간 너만 스트레스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자유여행은 맘 맞는 친구들이랑 가도 빈정 상하는 일 생기는데 부모님이면 진짜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걍 진짜.. 모시고 갈 거면 패키지가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엄마랑 따로 가긴 했는데 울 엄마는 담엔 자유 가고 싶다더라 패키지로 해서 원하는 곳에 가도 시간 정해져있고 굳이 안 봐도 되는 곳 구경하고.. 그랩 가격도 저렴해서 타고 다니기도 좋고 난 자유 추천.. 어머니 성향에 따라 다를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어른 모시고 가면 무조건 패키지
패키지로 가도 자식들 개고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발 진짜 패키지 부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조건 패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자유 여행 개 빡세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낭 자유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 진짜 고마워 패키지 예약할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패키지랑 같은 여행루트짜도 소용없다고 하더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는 다낭 걍 자유여행으로 갔는데 괜찮았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낭은 택시비 싸서 택시타고 이동하면서 체력 세이브 하고, 조식은 무조건 필수로 넣고, 음식도 향신료 향 최대한 덜 나는 한국인들 제일 많이 가는 곳으로 하고 그러면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낭 자유여행 괜찮긴 한데 그냥 부모님이랑 가는 거면 아묻따 패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자유여행 괜찮았어!! 그랩도 잘 잡혀서 여유롭게 다님.. 음식도 은근 괜찮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집은 자유로도 가고 패키지도 갔었는데 자유로 가면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자식이 해야 해 검색부터 택시 부르고 음식 주문하고 나랑 언니가 다했음 패키지는 숙소부터 관광까지 다 해주니까 편해하긴 하더라 일정도 미리 일정표 받아서 알고 편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부모님 모시고 자유여행가서 싸우기도 하고 힘들었는데 부모님이 여행갔다와서 젤 좋았던게 중간에 하루 패키지로 관광지 돌았던게 좋다고 했어ㅋ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패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괜찮았는데 워낙 밖이 덥다보니까 부모님이 금방 지치긴하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운전잘하면 괌같은데도 ㄱㅊ해 내가 도맡아서 하니까 편하게 다녔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낭 아니라 어딜 가더라도 부모님과 갈 때는 패키지로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자유갔는데 ㄱㅊ긴했음... 오히려 투어따라 해드는 시간에 안돌아다녀서 좋았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그냥 남들이 짜주고 데리고 다녀주는게 서로한테 좋음 우리 집 6월달에 오키나와 자유여행 가는데 언니랑 나랑 일정 짜느라 돌아버림 엄빠 취향도 맞춰줘야 하고 이것 저것 물어보면 다 우리보고 알아서 하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본인이 좀 더 피곤해지고 그런차이도 있는데 부모님 성향따라 차이도 많이 남.여행가서 느긋하게 지내는것보단 시간에 맞춰 관광다니는거 좋아하고 계속 걷고 그런거 힘들어 하시면 무조건 패키지.그리고 동선이 차로 이동을 많이 해야하고 그런곳이면 무조건 패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낭은 자유 추천 나도 엄마랑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패키지 좀 빡세 일정이 부모님들 지쳐하실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자유로 갓는데 ㄱㅊ앗어 엄마랑만 가긴햇음 두분 다갈거면 패키지가 편해서 나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자유여행 너무 좋았어!! 왜냐면 다니다가 중간에 힘들어하시면 일정 미루고 숙소에서 쉴 수 있어서
패키지는 미룰 수 없으니까 체력적으로 더 힘들어하실 것 같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우리 부모님은 하고 싶은 거 하나씩 딱 있고(그것만 충족되면 됨) 수영장에서 노는 거 좋아하고 숙소 취향 같고 무던해서 음식도 암거나 잘 먹어서 편했을 수도... 뭐든 다 좋아해서 투정 같은 거 없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나도 자유 고민 하고 있었는데 전부 패키지를 추천하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패키지 좋아하긴한데 다낭 나트랑정도는 자유여행 괜찮을거같은데???? 거긴 뭐 거의 한국일정도랔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평소 국내여행 갔을때 어땠는지 떠올려봐 너무 사바사라.. 불평불만 많으시면 패키지 추천하긴 하는데 다낭은 한국인도 엄청 많이 가고 한국말 잘하는 상인들 많아서 자유여행해도 다른데에 비해 크게 불편함 없긴 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낭 자유 괜찮아!! 휴양 위주로 짜고 입국 당일이나 출국 전날에 간단한 시내 구경 및 마사지 하면 될 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낭 패키지로추천 완전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패키지로 가족여행 다녀옴!
더워서ㅜ 패키지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우리 부모님이 다 자유로운? 성향이라 내가 다낭 자유여행 가자고 해서 갔는데 이동수단도 앱으로 부르니까 편하고 가고싶은곳 그냥 그날그날 정해서 가니까 만족해하시더라고 담에도 자유여행가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패키지로 가셈......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낭은 자유 괜찮지 않나?? 가까운 거리도 그냥 그랩 불러서 다니면 편해서 괜찮았는데..
나트랑 부모님이랑 자유여행 가봤는데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족 성향 따라서 다를거같아 우리집은 다 p라 시간 맞춰서 딱딱 해야하는거에 너무너무 스트레스였어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부모님 성격 따라서 다른 거 같은데 우리 집은 자유도 잘 갔다 옴 그리고 내가 패키지 안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모님 체력 좋고 관광좋아하면 패키지. 체력 약하시고 관광보다 휴양이다 - 자유여행 추천. 자유가 난이도가 엄청 낮은편이긴 함. 다낭은 그냥 한국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낭은 또 습하고 더우니까…. 자유로 가면 부모님들 더 지지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GV 취소표 나오긴 할까...? 11
06.23 16:19 l 조회 75
내 포타를 누가 홍보한 것 같은데 24
06.23 16:19 l 조회 508
보넥도 멤버들 왼블 오블 이런거 확실한 편임...??5
06.23 16:18 l 조회 259
나는 아이돌 갠활중에 젤 노잼이고 나랑 안 맞는게14
06.23 16:18 l 조회 330
오세훈 나만 대통령 한번 할거같나48
06.23 16:18 l 조회 1152
인기글 보고 스키즈 콘서트 공지 트윗 멘션 보는데 ㄹㅇ 가관임9
06.23 16:18 l 조회 311
사녹 56 57 언제 누를까1
06.23 16:17 l 조회 54
알바 그만뒀던데 다시 연락했음ㅋㅋㅋㅋㅋㅋㅋ
06.23 16:17 l 조회 104
포타 시리즈 정주행할 때 8
06.23 16:17 l 조회 76
소녀시대 Light up the sky 랑 비슷한 노래 알려줄사람4
06.23 16:17 l 조회 37
티켓링크 동접.. 공기계 두개로 각각 다른 회차 들어가면 괜찮아?2
06.23 16:16 l 조회 42
요즘 보는 예능이
06.23 16:16 l 조회 29
아니 요즘 ㅌㅇㅌ 추천탭만 들어가면 찰.스엔터 욕 계속 뜨네...2
06.23 16:15 l 조회 88
테런 캐캐체 퀼리티 무슨 일이냐 와222
06.23 16:13 l 조회 17333 l 추천 5
근데 왜 외국인들은 한국 콘텐츠 좋아죽으면서 혐한하는거야...??11
06.23 16:13 l 조회 183
공연장 안에서 자리를 바꾸기로 했는데11
06.23 16:13 l 조회 215
엑소 챌린지 시키는 법이6
06.23 16:12 l 조회 137
뿌링뿌링 소스 좀 묽어지지 않았어?
06.23 16:12 l 조회 19
젭티 누구 말이 맞는거야 ?1
06.23 16:12 l 조회 93
강릉 돌고래 안목이 알아?1
06.23 16:11 l 조회 2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