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예의도 개념도 없는거임 일본방송에서는 안저래 ㅋㅋㅋㅋ 보아한테 혼날때 일본어잘하시네요 ㅋ 한것도 그러고 걍 상황봐가면서 지편할대로 기분대로 하는거임
걍 예의도 개념도 없는거임 일본방송에서는 안저래 ㅋㅋㅋㅋ 보아한테 혼날때 일본어잘하시네요 ㅋ 한것도 그러고 걍 상황봐가면서 지편할대로 기분대로 하는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예의도 개념도 없는거임 일본방송에서는 안저래 ㅋㅋㅋㅋ 보아한테 혼날때 일본어잘하시네요 ㅋ 한것도 그러고 걍 상황봐가면서 지편할대로 기분대로 하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