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극 E성향 아닌 이상 다 피곤하고 말하는 거 힘들어합니다^^ 연예인 아이돌들 중에 I성향인 사람 개많음 방송에서 너무 열심히해서 얘가 I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디
대표 사진
익인1
E도 힘들어함....ㅠ 걍 다 노력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 : 아빠! 우리나라 32강 못가요??
06.28 10:17 l 조회 161
김민재 진짜 국제대회에서 잘하는거 한번도 못본듯1
06.28 10:17 l 조회 68 l 추천 1
OnAir 경기이대로끝나면 우리 마지막 경기 경우수못따져?4
06.28 10:17 l 조회 149
참가국 늘어나서 변수 다양해진거 좋다ㅋㅋㅋ
06.28 10:17 l 조회 26
홍명보목표 32강이 목표였는데 달성못했으니까 사퇴해 (사퇴해야 돈 안물어줌 경질하면 돈 다줘야돼)4
06.28 10:17 l 조회 194
OnAir 32강 못간거면 예전 16강 토너먼트로 봤을때2
06.28 10:17 l 조회 87
OnAir 얘들아 계란은 돈 아깝고 무료에 냄새나고 기분나쁜거 없니3
06.28 10:17 l 조회 78
OnAir 우즈벡도 전술 개판이구만..
06.28 10:17 l 조회 32
아 콜롬비아 포류트갈 해설진 개웃기네..1
06.28 10:17 l 조회 124
감독이랑 선수들 공항 입국할 때 난리나겟다
06.28 10:17 l 조회 30
이러고나서 이따위 전술을 개컵까지 봐야된다고?
06.28 10:17 l 조회 13
OnAir 어머 이게 무슨 일이람…1:0에서 언제..
06.28 10:17 l 조회 40
OnAir 이번 월드컵 첨 나오거나 잘 안나오는 나라들이 잘하는거 보니 넘 좋다
06.28 10:17 l 조회 15
OnAir 우즈벡 좀만 더 힘을내ㅠ 무승부가자..4
06.28 10:17 l 조회 33
역전골 나오자마자 콩고 2위로 올라감
06.28 10:17 l 조회 28
OnAir 벤투가 올해까지감독해줬으면2
06.28 10:16 l 조회 38
구라 안치고 홍명보 오면 계란던진다 ㅇㅇ2
06.28 10:16 l 조회 96
한국 와서 책임져라
06.28 10:16 l 조회 7
OnAir 희망 가지자 우즈야 넣어봐라 함
06.28 10:16 l 조회 12
손흥민 월드컵 잘하겠다고 미국갔는데 미국에서 경기 못함8
06.28 10:16 l 조회 78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