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영통팬싸 모습 보고도 이래서 좋네 하는 애들이야말로 뭔 감성인지 신기하더라... 지가 좋다니 그른갑다 하지만 그럴거면 타돌들을 패질 말던가 이 도돌이표가 계속 반복 됨
난 영통팬싸 모습 보고도 이래서 좋네 하는 애들이야말로 뭔 감성인지 신기하더라... 지가 좋다니 그른갑다 하지만 그럴거면 타돌들을 패질 말던가 이 도돌이표가 계속 반복 됨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영통팬싸 모습 보고도 이래서 좋네 하는 애들이야말로 뭔 감성인지 신기하더라... 지가 좋다니 그른갑다 하지만 그럴거면 타돌들을 패질 말던가 이 도돌이표가 계속 반복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