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즌 너무 좋았어서 막 이런 토론회나 이벤트 열고싶음 케익이랑 커피시켜두고 주구장창 블미애기만하는거야.... 내가 좋아하는 에피소드와 왜 좋은지 디테일 얘기하고.. 개행복하겟다 커피 5잔 마시고 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이번시즌 너무 좋았어서 막 이런 토론회나 이벤트 열고싶음 케익이랑 커피시켜두고 주구장창 블미애기만하는거야.... 내가 좋아하는 에피소드와 왜 좋은지 디테일 얘기하고.. 개행복하겟다 커피 5잔 마시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