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팬이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그 엑소팬이라는 멤버

연생때도 엑소 멤버 봐서 거의 오열하던데 앞에서는 티 안내고 무뚝뚝하고

이번에 ㅅㅍㅋㄷ에서도 최애 선배 만나니까 긴장돼서 심호흡하고 난리던데 정작 카톡은 겁나 무뚝뚝해서 얘가 팬이 맞나? 싶을만큼 당황스럽게 함

그렇게 존경하는 선배님인데도 같이 챌린지하자고 하니까 안되겠다고 거절하던데 (본인이 너무 긴장돼서)

이런거 보면 태도가 문제긴 한데 악의가 없어보여서 좀 안쓰러워

긴장을 엄청 하는 성격인 것 같은데 이렇게 태도 지적 당하면 더 위축돼서 힘들어질 것 같음

고쳐야 할 건 맞지만 아이돌이 ㄹㅇ춤,노래만 잘한다고 되는게 아니라는 걸 어린나이에 잘 모르고 데뷔한 것 같기도 함

대표 사진
익인1
장기연생이라던데.. 저러는 장기연생 첨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셀폰코드에서도 진짜 조용하긴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그래서 자기가 이 상황이 싫고 잘해보고자 하는 의지가 없어저 저러는게 아니라 진짜 그 상황이 좋아도 긴장돼서 저러는 것 같음 보통의 사람들은 잘 이해하기 어려워서 고쳐야 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는말인데 지금 욕하는 사람들은 그런거 신경도 안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팬인데 나도 공감해 원래 극도로 차분하고 내향적인 거 같애
오래봤던 팬들은 저런 행동이 악의있는 행동이 아닌 건 알지
그래도 고쳐야하는 건 맞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빠른시일내 고쳐야할듯 아님 또 말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이 글 공감함 근데 아티가 저정도의 성향이면 매니져나 회사에서 저런 스케를 잡으면 안된다고 봄! 아니면 전략적으로 연습을 하거나 질문을 미리 받아봤을꺼 잖아 누구는 이멘트 하고 누구는 이거 하고 이렇게 대충 짜고 들어갔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거 보고 진짜 어렵겠다 싶었음 솔직히 큰방에서 그 멤 영통팬싸라던가 안 좋은 것도 봤었는데 걍 같은 사람 같어 성의의 문제가 아니라(물론 일이니까 노력해야함 팬 죄 없음 안타까움) 진짜 사람이 그렇구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들도 데뷔 년도면 어느정도 기다려주지만 그 이후로는 본인이 노력해야돼ㅠㅠ 슴신인 곧 나오는데 그땐 신인 방패도 힘들어 그 전에 발전한 모습 보여주길 바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짜 원래 성격이 그런편임.. 같그룹멤들이랑 있을때도 장난치긴하지만 그렇게 하이텐션아님 장난도 조용히 치고 조곤조곤임.. 고쳐질 것 같지 않은데 그냥 저런 대화가 필요한 스케 안내보내는게 맞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친다고 바로 고쳐질것도 아니고 회사는 방청 점수때문에 스케 계속 돌릴텐데..... 이름만 알거나 이름도 모르던 사람들이 배불렀다 패는게 과열되는거 지켜보는 팬으로서는 괴로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진ㅁ자 진심으로 브이알콘 보러갈까 고민됨 하4
06.27 23:36 l 조회 27
근데 틱톡 댓글 보면 진짜 동남아팬들 개많다...2
06.27 23:35 l 조회 33
투어스 공연 몇시간 했어??4
06.27 23:35 l 조회 108
뒷드림 해찬이 자고 있는데 깨우기 싫어서1
06.27 23:35 l 조회 221 l 추천 4
아니 딱 봐도 긁으려고 쓴 정병글인데5
06.27 23:35 l 조회 98
가끔 내 본진 팬덤에서도 보는 건데 모에화 기싸움이 제일 짜쳐보임1
06.27 23:35 l 조회 32
근데 갓7 갑자기 왜 챌린지 플 탄 거야??7
06.27 23:35 l 조회 380
외부는 팬덤와해가 목적이고 내부는 여기 익명이니까 찐따짓하는거임3
06.27 23:35 l 조회 58 l 추천 1
이번에 유럽이랑 계절 바꾼거로 깨달음을 얻은글들 개웃김1
06.27 23:35 l 조회 67
모두의 사위롤 좋은거임? 9
06.27 23:34 l 조회 131
와 난 아직도 닉주디때문에 큰방이 이zral 났다는게 믿기지가않는다6
06.27 23:34 l 조회 235
근데 궁금한데 6
06.27 23:34 l 조회 153
그냥 저 조합 양쪽 다 좋아함24
06.27 23:33 l 조회 447
장터 마크 빝잇업 포카 무료 나눔합니다2
06.27 23:33 l 조회 105
ㄹㅇㅈ팬들아5
06.27 23:33 l 조회 291
손흥민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이야?11
06.27 23:33 l 조회 296
마플조회수 많아봤자 200따리인데 왤케 기를 쓰고 내쫒으려고함1
06.27 23:33 l 조회 40
보통 ㅇㄱㄹ는 성적 조합 인기 뭐 이런걸로 긁는데8
06.27 23:33 l 조회 151
화면에 "FIGHT” 띄워놓고 싸워! 이게 뭐임ㅋㅋㅋ ㅈㅇ 축구2
06.27 23:32 l 조회 57
손흥민 PL득점왕 시절 아는 사람?6
06.27 23:32 l 조회 70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