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드림 엔시티 이창섭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일본멤버한테 고향이 어딘지랑 뭐 유명하냐고 물어본 컬투쇼 김태균 반응 | 인스티즈

[마플] 일본멤버한테 고향이 어딘지랑 뭐 유명하냐고 물어본 컬투쇼 김태균 반응 | 인스티즈

김태균 내내 저러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런식이었구나 논란될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저리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영상도 걸어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때문에 일본에서 욕먹고있대 일본인들이 왜 유명한게 없냐고 이상하게 말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단답인데 뭐 딴거 유명한거라도 말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디오로 듣기만 해서 저랬는 줄은 몰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다른거라도 말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면 그것보단 다른게 유명해요 라고 말하던가 기본적인 대화 스킬도 부족한데 어떻게 아이돌 할 생각을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사에서 과묵이미지 잡으려고 시킨건가? 그런거 아닌이상 이해가 안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억지로 갔나...애들 태도가 너무하네..
자기들도 모니터링하고 반성하고 달라지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들 컴백해서 나간거면서 ㅋㅋㅋㅋ 그냥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근데 차라리 제대로 된 대답을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했으면 그냥 성향이 너무 내성적이구나 싶을텐데 대답이 저런식이면 태도 얘기 나올만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톡파원 봐라 거기서도 그런다 ㅋㅋㅋ 쟤는 예능나가면 안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ㅋㅋㅋㅋ 어제 보다 돌릴뻔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럴땐 사쿠야 라고 말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김태균님이 몇년을 하셨는데ㅋㅋㅋㅋ 진짜 저렇게 나오면 나같아도 짜증날듯 진행이 안되는데 뭔 얘기를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걍 의욕이 너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진짜 유명한게 없나..? 아니면 모르는건가.. 자기가 살던 지역에 유명한 음식을 하나도 모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댓글에도 나오잖아 짱구마을 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얘네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위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센스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그냥 유명한건 몰라도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 정돈 얘기할수 있잖아ㅠㅠ....어려서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매니저가 보고있지않나?? 피드백 안해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전에 유명한게 없어요 처럼 사이타마도 그렇게 놀린다고 하던데 그럴꺼면 유명한게 없기로 유명하다는식으로 더 덧붙이던가 진짜 저게 뭐하는거냐고….내가 다 민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외칠 거 없으면 하다못해 제가 제일 유명해요 할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영상 봤는데 ..뭐가 문제라는거야? 그냥 지 생각에 없어서 없다고 하는 것 같은데? ㅋㅋ ?
예의 바르게 잘 얘기하고.. 뭐가 문제임 ㅋ
엄청 어려보이는데.. 애한테 뭘 또 까려고 달려드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디오인데 답변을 저렇게하면 진행을 어떻게 하라는거임? 뭐 무료봉사나왔음? 돈받고 지들 홍보하려고 출연한거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쟤네 다 저랬음???? 저 단편적인 부분을 보고 판단하고 있네
예의가 없었으면 몰라
충분히 예의 있어보이고 저게 쟤 성격인거 아니야? 저거 가지고 까냐
그리고 진행자도 돈 받고 하는거잖아
어떤 상황이든 잘 끌어가는게 엠씨고
난 또 뭐 예의없다고 뭐라하는줄 알았네
성격 가지고도 뭐라하냐 너무하네
알아서했겠지 참 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다 저랬어 40분 내내 저래서 엠씨가 끝나고 볼펜 집어던지기까지함 쉴드칠걸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체 어땠길래 이러는지 대강 봤더니.. 그냥 부끄러움이 많고 긴장을 많이 한거잖아…. ㅋ
너무하네 진짜 ㅋㅋ
쟤네 다들 부끄러움이 많아보일뿐 예의 바르고 그런데 뭐가 그렇게 문제야…….?
센스가 없고 말주변이 좋지않은게 문제야??
성격이 저런게 문제야?
저런 사람들도 있는거지
매끄럽지 못하면 좀 답답하고 아쉬울 수는 있지만 그걸 꼭 까고 지적해야해?
아직 신인이라 저런가보지
앞으론 점점 나아지겠지
뭐 어쨌든.. 대답이 공격적이었다면 미안
좋은 하루 보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9에게
근데 나도 데뷔한지 얼마 안된 어린 외국인 과도하게 비난하고 싶진 않은데
김태균이나 전현무나 방송생활 많이도, 길게도 한 사람들이고 그만큼 다양한 유형의 연예인들과 함께 일해보고, 더 다양한 상황에 놓이기도 하고 했을텐데 그 사람들이 뒷목 잡을 정도면..
단순히 '부끄러움이 많고 긴장을 많이 한거' 가 아닌거 같지 않아?
그래도 방송인데 어떻게든 극복하고자 하는 의지나 성의조차 안보이니까 그들도 화를 낸거 아니겠어?

이게 단순히 커뮤 여론만이 아니야
그들이 나간 프로그램의 진행자도 그렇고 패널도 그렇고 함께 간 멤버조차도 순간순간 난감한 표정이 되고 하는게 보여서 더 사람들이 이러쿵 저러쿵 말 얹게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9에게
야 쟤네도 돈 받고 일하는거야ㅠㅋㅋㅋ 무료 봉사 하는 것도 아닌데 일터에서 저러면 일반인도 욕 먹음ㅠ 너같이 쉴드 치는 애들 때문에 더 욕처먹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짜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 우체국 어딘지 물어보는짤 딱그거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심 국대 자진사퇴하는게 나을듯
06.25 18:20 l 조회 39
드디어 이리오 플챗이 온다2
06.25 18:20 l 조회 85 l 추천 1
문샤넬 엄빠가 외국인이야??1
06.25 18:19 l 조회 32
연어 먹을건데 무슨 연어 먹을까~ 6
06.25 18:19 l 조회 25
아니 이 기분으로 내일 출근까지 하라고?
06.25 18:19 l 조회 17
뭐 선수들 움직임보고 설렁이네 왜 안뛰냐 그런말 할 순 있지1
06.25 18:18 l 조회 74
정국 예민한거 개좋다15
06.25 18:18 l 조회 368 l 추천 15
위시 보이미츠걸 뭐야??이거!? 그거잖아 다다다 오스트4
06.25 18:18 l 조회 118
라이즈 엠카 실시간 투표 많관부🧡5
06.25 18:18 l 조회 58 l 추천 4
뭐 찾아볼수록 모르겠음 솔직히 고작해야 스포츠 협회인데
06.25 18:17 l 조회 36
엥 근로장려금 백만원 넘게 받기도 해?7
06.25 18:17 l 조회 220
축구 궁금한게15
06.25 18:17 l 조회 117
가시 없는 갈치찌개는 없어?2
06.25 18:16 l 조회 26
요즘 갤럭시도 천지인 잘 안써?36
06.25 18:16 l 조회 151
라이즈 엠카 실시간 투표 이벵 있어요 많관부🧡11
06.25 18:15 l 조회 106 l 추천 12
오늘 1위 까알이지 ?9
06.25 18:15 l 조회 198
빅뱅콘 쿠팡와우 회원이어야 가능한거야?7
06.25 18:15 l 조회 90
🧡라이즈 제발 투표해주세요ㅜㅜ9
06.25 18:15 l 조회 66 l 추천 2
축구 세금 지원 끊어야됨2
06.25 18:15 l 조회 51
진짜 지금 32강 가능성 높은 것도1
06.25 18:14 l 조회 9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