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비투비 엔시티 인피니트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건 또 너무 별로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뭐든 적당히가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송이면 억텐이 낫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대면 열심히 하는구나 싶기라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당히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송인데 억텐이라도 올려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나대는거 싫음 ㅋㅋㅋ엌ㅋㅋ ㅠㅠ
내 최애 차애들은 차라리 가만히 있는애들이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웃는것도 억지로 웃는애들 싫어...
약간 공수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송이면 차라리 나대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댄다는게 뭐지 선넘으면 안되지만 열심히하는게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댄다고 하는것도 웃긴게 그냥 안 빼고 열심히 하는 애들 보고 나댄다고 하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ㅋㅋㅋㅋㅋ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열심히하면 나댄다고 욕 먹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대면 걍 열심히 하다가 과했구나 싶은데 안하면 걍 얜 뭐지? 싶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대는 애들은 경험 쌓이면 대충 자제할 줄 아는데 아무 것도 안 하면 경력 쌓여도 아무 것도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이거 맞다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오바 했던 애들 요새 예능경력 쌓여서 말 잘하더라 선도 잘 지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그정도로 나대는 느낌 받은 돌도 없었음
대부분 조롱한다고 놀리는거만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적당히가 베스트지만 뭐라도 말하는 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데선 차라리 나대는게 훨씬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뭘또 극단적으로... 말수없어도 집중하는거 다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송에선 좀 나대야 분량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대는게 훨 나은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치가 있으니 나대는 거야 방송 다 죽어가니까 살리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든 적당히가 좋음 마 안뜨게 열심히 리액션하고 질문에 답하는 것까지가 보기 좋지 필요이상으로 말 많이하면 그것대로 좋게 안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통 얌점하고 아무말 안하는 멤 팬들이 그런멤보고 나댄다고함ㅋㅋㅋㅋ오히려 좋지 열심히 하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대서 구설수 올랐던 돌들도 없었던 건 아니지만 아무 의욕 없어보여서 돈 쉽게 번다거나 동태소리 듣는 것보단 그냥 좀 나대기라도 해라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본인자컨에서야 안나댔음 싶다는 것도 이해되는거지 외부 나갔으면 최선을 다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라도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댄다는 것도 나쁘게 말해서 그런 거지 방송에서 그런 거는 열심히 하는 거 아닌가 막 말실수하고 논란거리 만드는 거 아니면 열심히 하는 거 같아서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기준은 너무도 판단하는 자의 몫이라고 생각해
그냥 자기눈에 고깝고 뵈기싫음 나대는거지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트 이모지두 좋다
06.22 19:01 l 조회 14
정보/소식 하투하 탑백진입16
06.22 19:00 l 조회 1139 l 추천 6
한처먹은 여돌정병 엄한데 정병 발사하네3
06.22 19:00 l 조회 41
신곡 나오면 소속사에서 커뮤에 바이럴도 하나2
06.22 19:00 l 조회 48
타이틀 괜찮은데??!!
06.22 19:00 l 조회 12
원래 오프에서 막 최애 아닌 타멤 욕하고 그래?4
06.22 19:00 l 조회 50
예쁜 애들이 무대에서 표정 잘하는거 너무 좋음..
06.22 19:00 l 조회 21
틱톡용 릴스노래는 전혀 아닌데5
06.22 19:00 l 조회 86
아니 하투하 수록곡 진짜 맘에들어 ㅜㅠㅠㅠㅠ
06.22 18:59 l 조회 29
아니 하투하 걍 국내코어 넘사네ㅋㅋㅋㅋ5
06.22 18:59 l 조회 1340
올해 나온 여돌곡들중에 이정도면 까이는 축에도 못드는데9
06.22 18:59 l 조회 141
하투하 릴스뜬건 솔직히 루드보다 아쉬웠는데2
06.22 18:59 l 조회 130
트레저 유닛 뮤비 잘 뽑았다2
06.22 18:58 l 조회 51
수록곡들 너무 좋다1
06.22 18:58 l 조회 18
건호가 마틴이랑 성현이 엉덩이 채찍질하고 엄마가 좋아하고 제임스는 심취한 영상ㅋㅋㅋ1
06.22 18:58 l 조회 96
혹시 놀티켓 티켓팅 해본익?배송지 땜에 그러는데ㅜ7
06.22 18:58 l 조회 67
진짜 틱톡용 노래 그 자체네8
06.22 18:58 l 조회 126
탈케하면 무슨재미로 사냐2
06.22 18:58 l 조회 48
2010년대 노래같음
06.22 18:57 l 조회 51
처음투성이 좋아
06.22 18:57 l 조회 1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