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나 SM은 아니고 건물에서 일하는데 점심시간에 나가면 팬들 미어캣마냥 일렬로 많이 앉아잇음.. 외국인들 특히.. 지하에 바로 지하철 연결되어있는데 거기서 쇼츠도 많이 찍음 ㅎ.. 나 나올까바 얼굴 가리고 댕기는디 
대표 사진
익인1
으 소름돋아 개넨 거기서 걍 죽치고 있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같은 사람인지는 모르겠고 유독 요즘 앞에 사람 많길래 최근 컴백하거나 컴백하려는 돌이 저 둘이라 추측한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앞에는 항상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유독 많아.. 날이 좋아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이즈는 요새 연습하느라 회사 출퇴근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네 연생 사생들 아냐? 맨날 출퇴근 찍어 올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방에 달린 키링이나 이런거보면 위시아니면라이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기서 뭐하는거야? 아이돌 보려고 죽치고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퇴 볼라고 할 수도 잇고 .. 그냥.. 기념..?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엠앞은 있기 좋지 앞에 서울숲도 있고 이것저것 구경할 것도 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울숲 거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면서 봤는데 거기서 연습도 하고 그러능 거였구나
그냥 회사만 있는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히 사생 아니더라도 외국인들은 광야에 엠디 사러 많이 가지않나 엠디샵이 사옥 지하에 있는걸 어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속사 앞에 있는애들도 사생이라고 불러? 원래 다 있는건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뭐소속사 앞에 사는데 사람들 항상 죽치고 있어서 신기 ㅋㅋ 온갖 나라 사람들 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국인들은 그러지말자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긴 그냥 갈때마다 항상 많던데 ㅋㅋㅋ 날좋으면 더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옛날 2세대 청담사옥 이 더 바글바글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새 멤버들 출퇴근도 진짜 자주 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외국 관광객 중 케이팝 팬들 필수코스 혹시 하는 맘에 더 오는 듯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외국에서 여행와서 어쩌다 1번은 ㄹㅇ 이해갈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못봤는데 져도 못나게 졌나보다1
06.25 12:19 l 조회 17
만약 32강 간다고 쳐도 지금 이 경기력으로는..
06.25 12:19 l 조회 6
세부 전술 없으니까 걍 단체로 멀뚱히 서있는 게 진심 한숨 나왔음
06.25 12:19 l 조회 9
열받아서 불닭볶음탕ㅂ면먹으려고했는데 이거 도대체 어디서팔아
06.25 12:19 l 조회 8
정보/소식 열받은 박지성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나", 김환 "역대 최악의 경기"1
06.25 12:18 l 조회 120
올라간다해도 조1위랑 붙는거아님?2
06.25 12:18 l 조회 25
정보/소식 일본 매체 "한국 만나면 8강 보인다”18
06.25 12:18 l 조회 224
남아공 몰래 훈련할때 처 쉬어도 된다 할때부터1
06.25 12:18 l 조회 40
축구 잘 모르긴 하지만
06.25 12:18 l 조회 20
봐봐 지금 은근슬쩍 손까 들어오는것만 봐도
06.25 12:18 l 조회 25
옌스 첨부터 넣었으면 2골은 넣었을듯1
06.25 12:18 l 조회 59
월드컵 이따위로 끝내서 아쉬운데 너네 어느나라 응원할거임?12
06.25 12:18 l 조회 51
3팀만 떨어지면 되는거잖아…?이미 1팀은 밑에 있고 근데 그럼 우리가 만약 올라가면 누구만나니?5
06.25 12:18 l 조회 31
카보베르데보다 못할듯3
06.25 12:18 l 조회 17
OnAir 아니 ㅋㅋㅋ 남아공 에이스 둘 못나왔는데
06.25 12:18 l 조회 40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진짜 전술이 없어 보이셔
06.25 12:18 l 조회 10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상한 우리 국대팀 감독
06.25 12:18 l 조회 14
감독도 문제지만 우리나라 선수들 손발도 너무 안맞음6
06.25 12:18 l 조회 84
A매치 다보면 이 경기력이 익숙하긴 함4
06.25 12:18 l 조회 41
진심 케랑 젭 돌아가면서 봤는데 이영표 박지성 해설할때가 아니에요 이 생각함
06.25 12:18 l 조회 2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