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유튜브 구독까지 하고 있어 ㅋㅋㅋㅋ
먹잘알에 너무 잘 먹고 옷도 잘입고 성격도 완전 좋아보여 ㅠ
노래 진짜 극락이고...모르시나요 요즘 맨날 듣잖아 ㅠㅠ
잘먹고, 놀러도 잘다니고, 아비에무아같은 브랜드도 척척 운영하고,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강민경이랑 친해지고 싶다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어느새 유튜브 구독까지 하고 있어 ㅋㅋㅋㅋ 먹잘알에 너무 잘 먹고 옷도 잘입고 성격도 완전 좋아보여 ㅠ 노래 진짜 극락이고...모르시나요 요즘 맨날 듣잖아 ㅠㅠ 잘먹고, 놀러도 잘다니고, 아비에무아같은 브랜드도 척척 운영하고,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강민경이랑 친해지고 싶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