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성한빈 박성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어느새 유튜브 구독까지 하고 있어 ㅋㅋㅋㅋ
먹잘알에 너무 잘 먹고 옷도 잘입고 성격도 완전 좋아보여 ㅠ
노래 진짜 극락이고...모르시나요 요즘 맨날 듣잖아 ㅠㅠ
잘먹고, 놀러도 잘다니고, 아비에무아같은 브랜드도 척척 운영하고,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강민경이랑 친해지고 싶다 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내 주변에 없는 타입이라 더 좋아.. 내 언니랑 바꾸고 싶어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열심히 사는 것 같아 너무 멋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에 실수했던것도 고쳐지고 정말 갓생사는 언니라 본받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완전 극호!! ㅠ 성격 좋음 + 자기 일 척척 함 + 기부 천사... 갓민경임 진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4일이 러브버그 제일많이나올거라고 예상하는 날이라던데 서울가야되거든 38
06.23 22:29 l 조회 502
최애야 비번 까먹었니2
06.23 22:29 l 조회 93
국내선예매 체감 ㄹㅇ 달라?9
06.23 22:29 l 조회 425
ㄱㄱㅇ 목격담 보면 회사가 관리 놓은거 같은데14
06.23 22:28 l 조회 812
덕질 좀 딥하게하는 익들아 너네 집 잘사는편임?8
06.23 22:27 l 조회 133
일본인기는 어떻게 체감해?7
06.23 22:27 l 조회 153
트위터 최근에 지우게 된 계기4
06.23 22:26 l 조회 122
문득 최애 사진 보는데 원래 이렇게 생겼었나? 싶어..
06.23 22:26 l 조회 67
근데 최근에 놀 티켓 예매 해본사람?3
06.23 22:26 l 조회 164
집 잘살지않는거 나이먹을수록 점점 더 짜증난다12
06.23 22:25 l 조회 294
빅뱅 서베이 놓친 사람들 꽤 있나...?5
06.23 22:25 l 조회 154
핸드폰 바꿨는데 터치 조금만해도 들어가지는거
06.23 22:25 l 조회 37
투어스 자컨에서 자체화보 찍은 거 보셈 ㄹㅈㄷ예쁨1
06.23 22:24 l 조회 162
싱가폴 뱅기값이 160-170이야?6
06.23 22:24 l 조회 92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4
06.23 22:24 l 조회 96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06.23 22:24 l 조회 47
본진 여친있는듯1
06.23 22:24 l 조회 203
엔시티 사쿠야 왜케 귀엽게 생김?1
06.23 22:24 l 조회 68
장터 놀티켓 용병🩷🩷
06.23 22:24 l 조회 66
지금 빠혐 빌드업하는 건가?7
06.23 22:24 l 조회 26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