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김태균 정찬우 조합일때...물론 이분들이 나쁘다 소리는 아닌데

좀만 반응없고 이러면 칼같았거든....

예전에 비하면 진짜 말못하는 신인들 이끌어줄라고 엄청 도와주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정찬우가 맘에 안드는거 직설적으로 하는 타입이었어서 그랬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이분이 ㄹㅇ 찐으로 돌직구 날리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ㅈㅊㅇ가 ㄹㅇ임 ㅋㅋㅋㅋ 걍 대놓고 니네 열심히 안하냐? 했을타입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지금은 정찬우가 없어서ㅋㅋㅋ 유해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컬투쇼 진짜 순한맛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완전 순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정찬우는 그럴거면 집에가세요 하는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시절 컬투쇼 개매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ㅇㅈ 나 3세대 팬인데 컬투 기대되면서도 맨날 긴장하면서 들었었는데.. 디제이랑 티키타카하면서 예능적으로 웃고 떠드는데 이상하게 외줄타기 보는 느낌이었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예전돌팬들은 키스더라디오나 심심타파 나가는게 오히려 더 좋은소식..
컬투쇼는 진짜 뭔가 살벌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엔 좀 무서웠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두사람이었을때는 지금 없는 분이 ㄹㅇ 직설적이라 보던 내가 저 사람 눈치를 봤었음 재밌긴 했지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대리사과플 뭔일임?3
06.25 21:37 l 조회 230
요즘 트위터 나만 그래?4
06.25 21:37 l 조회 39
난 진심 오늘 해버지 빡친 모습 처음 본듯
06.25 21:37 l 조회 23
근데 오늘 졌는데 손흥민 ㄹㅇ 해탈해보이더라ㅋㅋㅋㅋ11
06.25 21:36 l 조회 963
내씨피 옛날 떡밥 파묘(p) 되서 기분 개좋다 와 2
06.25 21:36 l 조회 95
내 씨피 왼이 른 귀여워 하는 거 보실?3
06.25 21:36 l 조회 175
급식때도 대리사과 이해못해서 커뮤에 그런거 올라오면1
06.25 21:36 l 조회 52
보넥도 아디오스 진짜 마음행복해지는 무대다..1
06.25 21:36 l 조회 68 l 추천 16
아니 갤러리 구경하는데 연도마다 좋아한 돌이 달라
06.25 21:35 l 조회 11
근데 트위터 일 갖고 와도 되고 안 되고 기준이 뭐야?14
06.25 21:35 l 조회 164
손흥민이나 이강인이나 성장하는 거 지켜본 게 너무 신기함 ㅋㅋㅋ7
06.25 21:35 l 조회 151
근데ㅜㄹㅇ전술대로 안했으면 화내고 지시하고했겠지
06.25 21:35 l 조회 27
와 원빈 근본은 장발이긴하다5
06.25 21:35 l 조회 77 l 추천 2
하 야식 먹고싶다
06.25 21:35 l 조회 10
타로 진짜 패션에 진심이다2
06.25 21:35 l 조회 40
아 미팬이라는거 진짜 정병온다3
06.25 21:35 l 조회 89
아니 라이즈 개잘생김1
06.25 21:35 l 조회 144 l 추천 5
아니 난 ㅌㅇㅌ에선 뭐라 못하고 인티에 끌고오는거5
06.25 21:34 l 조회 118
축구 관련해서 누가 뭐 프랑스 잉글랜드 이기래?
06.25 21:34 l 조회 22
호ㅓ실히 1~2세대가 노빠꾸다 2
06.25 21:34 l 조회 58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