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신인남돌을 저렇게 내면 어째 이러면서 걱정했는데 위시는 일본현지화라고 해서 한국어 번안버전 내고 잠깐 활동 하는건줄 알았는데 그냥 아예 한국에서 활동 하는거 같음 팬 구매층이 아예 다르다고 생각하고 두팀 다 한귝에서 돌리기로 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에서반응괜찮으니까돌린거아녀? 라이즈는생각보다일본에서반응더왔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애초에 서바할 때부터 한일그룹으로 감 반응 때문에 바뀐 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구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해외는 일본 먼저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현지화 아니었어 데뷔때도 한일동시라고 박고 나옴 슴콘 데뷔무대도 1절일본어2절 한국어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룹 계획 초기에는 엔시티 재팬 느낌으로 가는 것 같았는데 라스타트~데뷔때 한국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한국에서 더 많이 활동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지화는 쇼타로,성찬+루키즈 3명으로 스엠콘 나왔을 때가 현지화였고 그거 틀어지고
새로 판짠거는 한일동시로 처음부터 기획된걸로 알고 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ㄱㄱㅇ 윀원 사옥 앞에서 찍힌거래
06.23 20:00 l 조회 292
아 진짜 어케 다들 놀티하지
06.23 20:00 l 조회 58
원빈 오늘 영통인데 머리 붙였다23
06.23 20:00 l 조회 424 l 추천 1
요새 외국에서 한국인 보는 관점이 일본인이랑 비슷해?
06.23 19:59 l 조회 21
클라씨 노래 개좋다.......... 퇴근길에 울어버림
06.23 19:58 l 조회 36
와 원빈 이거 아포칼립스같고 개잘생걌다6
06.23 19:58 l 조회 211 l 추천 3
놀티켓 연타 ㄴㄴ 맞지?...6
06.23 19:57 l 조회 333
ㄱㄱㅇ 복귀인가4
06.23 19:57 l 조회 520
심괴 시즌6 보는데 두번째 사연 약간찝찝하면서 맘아프다
06.23 19:56 l 조회 45
근데 아이유도 미인에 예쁜 편 아니야?17
06.23 19:56 l 조회 542
아니 오늘 일예인데 매진기사냈으면 자리없음 각인가?4
06.23 19:56 l 조회 101
놀티켓 잘 아는 익들아5
06.23 19:55 l 조회 170
놀티켓은 예매하기 누를때 오류없어?4
06.23 19:55 l 조회 117
러브버그 왤케 급 많아졌어????7
06.23 19:55 l 조회 141
놀티켓은 새고 안해도 돼??1
06.23 19:54 l 조회 88
언어공부할때 드라마 보면서 대사 듣고 따라 쓰는 거 도움 많이 되나1
06.23 19:54 l 조회 21
놀티켓 용병 사례 어느정도가 괜찮아?1
06.23 19:54 l 조회 69
아 티켓팅 떨려서 토할거같아1
06.23 19:53 l 조회 49
일본콘서트 모바일티켓 화면에 내 영어 이름 나와?2
06.23 19:52 l 조회 25
건호 개 개 개 개 씹 알 개좋다..5
06.23 19:52 l 조회 26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