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진짜 옛날 드림 데뷔초때만큼 어린 줄 알았어ㅋㅋㅋ왜지 nct에서 나온 신인이니까 진짜 어린줄
대표 사진
익인1
컨셉이 어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가 이미지도 어리긴 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림급 애기들 아님? 몇살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명인가 빼고 성인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어리네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림급은 절대 아니고... 딱 신인 정도로 어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맏형이 24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4 23 22 21 19 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드림은 싹 다 청소년이었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기들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 신인 데뷔 나이대 딱 적당하다 생각해 ㅇㅇ 나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딱 적당한듯ㅋㅋ
드림은 진짜 애기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렇게 생각했음ㅋㅋㅋㄷㄹ은 진짜 애기였는데 ㅇㅅ는 그정도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맏이 02년생이랬나? 컨셉에 비해 나이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컨셉이 그래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막내들이 나이보다도 더 어리게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5세대 그룹들이랑 똑같은 나이대더라 나도 드림 생각해서 그런지 유난히 어린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난 사쿠야가 너무너무 어려보였어서 위시 전체가 드림 데뷔나이랑 비슷한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내둘은 진짜 더어린줄 알앗더니 곧 20이라는거보고 놀라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어른스럽다고 생각한 타그룹이랑 나이 같아서 좀 놀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ㄷ 다 십대인 줄 알아써 드림이 정말 어릴때 데뷔한듯 연습생기간이 짧은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27 데뷔때보다 나이 많대서 놀랬음 ㅋㅋㅋㅋㅋ 역시 이미지가 중요한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징짜??? 그건 몰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진짜 똑같은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컨셉도 어리고 얼굴이 제나이보다 어려보이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쿠야랑 료가 어려서 그런 듯 형들은 그냥 형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각보다 안어림. 체감은 16-18쯤이겠거나 했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컨셉때문에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료는 진짜 많이 뵈야 고1 같던데 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왜 우리 골대 앞에서 노냐고
11:50 l 조회 12
대한민국>>> 남아공에게 개쳐발리다
11:50 l 조회 15
OnAir 박지성 지금 투입해
11:50 l 조회 11
OnAir 아니 왜자꾸 우리골대앞에서 저따구로 패스함?1
11:50 l 조회 21
OnAir 아니야 우리 추가시간 민족이잖아 !
11:50 l 조회 12
OnAir 아니 그냥 계속 공격만 해도 모자란데 뭐하노
11:50 l 조회 12
OnAir 멕시코 애들 킹받네
11:50 l 조회 31
OnAir 몇명빼고 다 여유있어 보이능거 열받능다
11:50 l 조회 22
OnAir 아니 비기기만하면 되는데
11:50 l 조회 16
OnAir 아니 공이 본인 앞에 오기를 기다리는게 말이 돼…?????
11:50 l 조회 35
OnAir 이정도면 명보파 vs 나머지 싸운거 아니냐 ㄹㅇ1
11:50 l 조회 41
OnAir 월드컵진출 티켓은 어케딴거임?4
11:50 l 조회 56
홍명보 걍 한국 올생각 하지마라 거기서 살아
11:50 l 조회 10
지면 어케 됨??4
11:50 l 조회 86
OnAir 점유율이 저마이 높은데
11:50 l 조회 17
OnAir 나 맘아프고 짜증나서 돌림
11:50 l 조회 7
OnAir 진짜 믿기 힘들다 ㅋㅋㅋㅋ 이걸 지냐????
11:50 l 조회 25
OnAir 해설진분들 다 내려오세요
11:50 l 조회 56
OnAir 와 근데... 경기끝나면 진짜 여파가 심할거같은데1
11:50 l 조회 81
OnAir LA 경기 티켓 산 교민들은 어쩌냐 진짜
11:50 l 조회 5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