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2살인데 대학 늦게 들어와서 동기들 중에선 내가 맏언니고

알바하는 곳에서도 22살에 알바 처음한다니까 늦게 시작하네 이런말 들었는데

커뮤에서 아이돌 나이 얘기할 때 나랑 동갑인 멤버한테도 애기, 어리다 이런얘기할 때 적응안돼ㅋㅋㅋ

어리다고 해서 미자인줄 알았는데 나랑 또래고..막 어른한테 휘둘리는, 애기라서 세상물정 모른다 이런 말할때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너도 어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도 어린게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살이면 어린 거 맞음... 그냥 대학생 때는 4학년이래봤자 많아야 20 후반이라 상대적으로 많게 느껴지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살은 어리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린건맞음 대학내내 알바 안해본사람도 많어 22살 알바 시작보고 늦게한다는 주변사람들이 웃김 걍 알바랑 사회생활이랑 또 완전 다르구 쓰니 5년만 더 지나도 와진짜 그때 세상물정몰랐구나 할걸.... 나도 다안다 생각했지만 지금이랑 비교하면 20초반은 진짜 어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도 어린건데... 근데 또 세상물정 모를 나이는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회에 발을 들인 초년생 기준으로 말하기때문에 22이면 어린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어린 거 맞음 22살에 알바 늦게 시작해ㅆ다 하는 건 어린 거랑 별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 어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 어린거 맞음 ㅜ 알바도 알바 나름이지 학생애들 많이 뽑는 곳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두 어려 ㅋㅋㅋㅋ 애기맞아 이제 몇년지나면 와 나 진짜 애기였네... 이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린건 맞는데 아이돌들은 애기ㅜㅜ 이러니까 거기서 오는게 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리지만 아기취급 받을만한 나이는 아니니까 아이돌과 차이는 거기서 오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도 어린게 맞음... 대학은 현역이 훨씬 많다보니 그렇게 느껴지는것..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20
06.22 11:32 l 조회 1089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7
06.22 11:32 l 조회 200
아니 학교공부 다 시키고 내신관리한다는건 칭찬할만한거 아닌가3
06.22 11:32 l 조회 82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3
06.22 11:31 l 조회 80
앗살라마이쿠름 사와디캅 헬로봉쥬르
06.22 11:30 l 조회 20
은석 영통 이거 개귀엽네2
06.22 11:30 l 조회 217 l 추천 7
ㅎㅇㅂ도 자퇴 많이시켜?12
06.22 11:28 l 조회 269
OnAir 아싸 이집트 이긴다3
06.22 11:28 l 조회 54
OnAir 살라 역전골
06.22 11:27 l 조회 28
아니 근데 내최애 정병 진짜 변방계정도 24시간 감시하나 봄ㅋ 나 며칠전에6
06.22 11:27 l 조회 131
트위터 동트 서치하는 법 아는 사람???
06.22 11:26 l 조회 29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6
06.22 11:25 l 조회 187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7
06.22 11:25 l 조회 90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8
06.22 11:23 l 조회 98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2
06.22 11:23 l 조회 104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4
06.22 11:23 l 조회 58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11
06.22 11:23 l 조회 283 l 추천 4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4
06.22 11:22 l 조회 346 l 추천 5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06.22 11:22 l 조회 23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4
06.22 11:22 l 조회 205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