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걸로 까인다는거 처음 암 열심히 하는 아이돌들 거의 호감 이미지인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연예인은 어떻게든 까임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까.. 악플 정당화하는게 아니고 모두에게 호불호는 존재한다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까이는 것도 많이 까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엔 돌판 개예민해져서 나대면 개 까임 걍 가만히 있으라고 뭐라 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이야 방송나가서 그걸로 예능이미지 얻고 호감되고 했는데 지금은 나가봤자 유튜브고 거기서 재미얻자고 말한마디 잘못하면 수십군데서 다 화살세례 날림 숏츠로 00 말실수 어쩌고 하면서 ㅋㅋ 특히 남돌은 견제 미쳐서 더 난리치던데 그래서 요즘 예능에서 잘나가는 남돌은 다 옛날 선배님들임. 신인들은 이제 옛날만큼 못나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 지키는게 쉽지 않아서 그런듯? 예능 열심히 하다보면 말실수 할때가 있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06.26 03:50 l 조회 54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9
06.26 03:48 l 조회 72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06.26 03:47 l 조회 40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4
06.26 03:43 l 조회 364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06.26 03:41 l 조회 68
남잔데 남돌이 좋음 21
06.26 03:40 l 조회 309 l 추천 2
돌 연애하는거3
06.26 03:39 l 조회 137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06.26 03:39 l 조회 25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2
06.26 03:39 l 조회 241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41
06.26 03:38 l 조회 426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06.26 03:37 l 조회 44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18
06.26 03:37 l 조회 91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1
06.26 03:36 l 조회 58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5
06.26 03:35 l 조회 53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3
06.26 03:34 l 조회 68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06.26 03:32 l 조회 101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06.26 03:32 l 조회 115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06.26 03:30 l 조회 158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15
06.26 03:29 l 조회 485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2
06.26 03:28 l 조회 113


처음이전2762772782792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