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렇게 플 탈정도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고와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봤는데 좀 그렇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츄가 너무 열심히 해서 더 비교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반응이 그닥 없긴 한데 이정도까진 모르겠음
플탈만은 한데 이틀내내는 글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컬투쇼 풀버전 보고 와 난리야 댓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그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뭐 얼마나 난리쳤다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앞 사건들도 많아서 파묘되는 중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정돈가 싶음…근대 쉴드친다할까바 글 못쓰겠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 진심 개판남 문제는 이게 쌓이고 쌓인게 터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디제이가 대놓고 꼽줄 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디제이도, 원래 컬투쇼 청취자들도 다 한마디씩 한거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게다가 디제이가 마지막에 펜 살짝 던진게 좀 화제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어디에서그랫어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컬투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약간 쌓인 게 이제 와서 터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논란될만하다고는 생각함 컬투쇼 보니까 내가 다 뻘쭘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럴거면 왜 나온거지...? 싶은 수준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김태균이 많이 유한거야
정찬우 있었으면 개혼났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정돈가 싶은게 아니라 누가봐도 태도문제있음ㅋㅋㅋㅋㅋ 쉴드 진짜 오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라디오 걍 좀 넘겨가면서 봤는데 조용하긴 한데 이렇게까진 잘 뮤르겠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컬투쇼가 문제엿음?? 딴 거 봣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많이뻘쭘했어 듣는청취자도...심지어 디제이도 대놓고 머라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쭉 보니까 한두번이 아니라서 터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문제맞지 라디오 나오면 안되겠더라 리액션도 없고 말도 잘 못하고(일본인이 대부분이니) 분위기 읽는 눈치도 없는 것 같고 앞으로 안 나올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이 정도면 진짜 문제 맞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꿀조라고 나불나불됐었지않나
06.25 12:16 l 조회 13
홍명보가 레카받고 관중석가있는게 더나을듯
06.25 12:16 l 조회 11
월드컵 나간다는 소리만해봐 죽는다 기대? 개뿔
06.25 12:16 l 조회 5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축구 다가올 세대에 유망주 잘 안보여서1
06.25 12:16 l 조회 54
모든 나라가 우리나라랑 경기하면1
06.25 12:16 l 조회 29
만약 32강 가면 다음 경기 독일이라고?
06.25 12:16 l 조회 34
박지성 그렇게 화나면 자기가 뛰던가ㅋㅋ7
06.25 12:16 l 조회 524
차라리 잘된거야
06.25 12:16 l 조회 16
남탓좀 그만하고 본인이 넣으시면될일아님?
06.25 12:16 l 조회 38
전반전은 ㄹㅇ 내다버린 경기같다
06.25 12:16 l 조회 10
걍 창피하니까 한국이나 빨리 들어와라..
06.25 12:16 l 조회 6
그냥 빨리 귀국해서 계란이나 맞으시길
06.25 12:16 l 조회 11
근데 박지성 해설때마다 ㄹㅇ 맞말만 하는거 보면 감독하면 잘할거같은데..6
06.25 12:16 l 조회 335
돌이랑 같이 보는거라서 끝까지 봤지 아니었으면 중간에 껐음1
06.25 12:16 l 조회 9
전반에 이강인이 공 잡았을 때 멀뚱멀뚱 보고 있었던 거 아직도 빡침1
06.25 12:16 l 조회 446
응원 국가 지피티한테 물어봄ㅋㅋㅋ1
06.25 12:16 l 조회 25
벤투가 18억이였는데 홍명보가 어떻게 20억이야..?3
06.25 12:16 l 조회 64
체코 << 얘네가 ㄹㅇ 이네 얼마나 못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12:16 l 조회 424
근데 설영우 포지션에 막상 대체할 사람이 없대5
06.25 12:16 l 조회 219
이길려는 마음이 없어보이는게 제일 실망스러웠음4
06.25 12:16 l 조회 3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