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체육잘하는 친구들보면 눈이 뿅 갔어운동회때 릴레이달리기하면 도파민 쩔고 피구잘하는 애랑 친구되고(난 못하는데)
그래서 아육대도 좋아함
라이즈 운동자컨보는데 성찬이랑 소희가 피구하면서 슝슝 패스하는데 흥분했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어렸을때 체육잘하는 친구들보면 눈이 뿅 갔어운동회때 릴레이달리기하면 도파민 쩔고 피구잘하는 애랑 친구되고(난 못하는데) 그래서 아육대도 좋아함 라이즈 운동자컨보는데 성찬이랑 소희가 피구하면서 슝슝 패스하는데 흥분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