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ㄴㅈㅅ 미감담당 직원들 다 나갔나..... | 인스티즈

[마플] ㄴㅈㅅ 미감담당 직원들 다 나갔나..... | 인스티즈

[마플] ㄴㅈㅅ 미감담당 직원들 다 나갔나..... | 인스티즈

[마플] ㄴㅈㅅ 미감담당 직원들 다 나갔나..... | 인스티즈

아쉽

대표 사진
익인2
아 많이 별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에 저거 항상 생각하는건데 무섭게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뭔가 섬뜩하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동안 자본이 받쳐줘서 괜찮았던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ㅍ달아 처음에 저 굿즈 나왔을 때 신박하고 귀엽다는 반응 많아서 진심 몰카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이렇게 보니까 대형 자본이 진짜 중요하구나 다시 한 번 깨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솔직히 하이브 돌에서 저런 미감 나오면 버니즈들이 미감 뭐냐고 개팼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댄스팀같이 입었네 스우파에서 본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ㅍ 부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몰려왔나?댓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서 몰려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르지 플 만드는 사람들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기하네 그럼 그때 그 알바들이 다 여기로왔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기여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이거 어느회사랑 작업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처음 나왔을 땐 찬양글이 대부분이었는데 반응 확확 바뀌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때는 조금만 부정적인 반응나오면 죽일듯 팼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ㅋ 나도 입닫고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위에 두 개 처음에 반៖ 개좋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 어떻게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이폰 텍스트대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ㅋㅋㅋㅋㅋ 뭔가 킹받으면서 귀엽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코디는 어도어 시절에도 말 많이 나왔음 그래서 아무 생각없고 굿즈는 확실하진 않지만 데뷔 초반인가 자컨에 민지가 그림이랑 거의 비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저 굿즈는 진짜 귀여운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처음나왔을때는 감다살 반응이였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굿즈가 제일 별론데...? 걍 아무렇게나 만든 거 같음 내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 봤을 때부터 바로 든 생각이 본진 있는 회사 센터였으면 마플 바로 우르르 뛰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코디는 늘 그닥..합동무대같은데서 보면 애들은 이쁜데 옷 왜저러지 항상 안타까웠음 행사때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코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처음 나왔을때도 지금도 별로인데 말을 못했을뿐 한마디 하면 미감 없다고 뭐라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각자 모에화 하는 동물+눈을 이니셜로 표현한건 다시봐도 감다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씁.. 코디가 어째 영..... ....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머지 경우의 수에서 가능성있는거 아예 없음?4
06.27 05:31 l 조회 130
어디서 세네갈이 저렇게 넣으면 딴 거 볼 필요 없이 우리 못 가는 거라던데1
06.27 05:31 l 조회 62
OnAir 세상이 우리 올라가지 말라는 거 같다 1
06.27 05:30 l 조회 59
OnAir 5개중에 3개 맞아야 하네2
06.27 05:30 l 조회 74
OnAir 좀 딴 거 하다 왔더니 갑자기 3:01
06.27 05:29 l 조회 42
OnAir 모르겠다 이제
06.27 05:29 l 조회 14
이제 사우디스페인뉴질랜드이집트가나우즈벡오스트리아만 응원하면 됨
06.27 05:29 l 조회 20
ㅋㅋ축협이 개ㅈ같아도 국대를 취업사기 이러는 애들은..ㅋ3
06.27 05:29 l 조회 57
OnAir 뭐야 방금 2:0아니였냐며
06.27 05:28 l 조회 22
OnAir 세네갈 이라크는 끝났네
06.27 05:27 l 조회 36
OnAir 3대0은ㅋㅋㅋㅋ
06.27 05:27 l 조회 33
홀란드오늘 아직안나왓지?5
06.27 05:26 l 조회 54
OnAir 근데 왜 홀란드는 선발 아닌데 음바페 뎀벨레는 선발이야?2
06.27 05:25 l 조회 48
OnAir 큰일났다 한국 실시간 42% .....2
06.27 05:25 l 조회 90
내ㅜ이상형 구절판인데 어때3
06.27 05:24 l 조회 70
ㅋㅋㅋㅋㅋ 경우의수 또사라지겟네5
06.27 05:24 l 조회 181
OnAir 아 세네갈 넣었네3
06.27 05:24 l 조회 43
홀란드 수비야?3
06.27 05:23 l 조회 29
퇴사하고 싶어질 때 쿠팡해보는 거 추천
06.27 05:22 l 조회 24
OnAir 아오 노르웨이
06.27 05:19 l 조회 2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