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보넥도는 원앤온리 활동 때 보이는라디오 우연히 본 적 잇는데 진짜진짜진짜 개열심히하더라 ㄹㅇ로 살짝 감동받을정도엿음 이게 신인이지 싶엇음
그리고 제베원 보면서 느낀 건 머리 빨리빨리 돌아가는 멤버들이 많은 것 같음 그랴서 드립 타율도 좋고 치고빠지는것도 잘하고 각자 캐빌딩도 알아서 잘하는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칭찬고마워 근데 다른팬들은 자기본진은 빼는건가? 느낄까봐 조심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뭐 내가뭐라곸ㅋㅋㅋㅋ 그냥 익명한사람의ㅡ감상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병이 많아서ㅜㅡ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안뺀다고 생각하는 타그룹을 언급해서 비교한것두 아니고
이걸로 뭐라하는 애들이 ㅈㅂ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칭찬인데 뭐라고하면 이상한거지 비교한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개열심히 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는내가 감동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르고 어넓골좁인 여익 있어?1
06.27 14:15 l 조회 19
진짜 스페인이 더 짜증나네 이러니까 ㅋㅋㅋㅋㅋ7
06.27 14:15 l 조회 271
아시아의 호랑이 집어던져라 1
06.27 14:15 l 조회 20
32강 탈락이면 홍명보 경질 되는거야?4
06.27 14:15 l 조회 132
다른 나라 경기들을 보니까 우리가 못한게 더 와닿음1
06.27 14:15 l 조회 20
홍ㅁㅂ때리고싶다4
06.27 14:15 l 조회 21
한국축구 서있음청년이라는 별명 붙은게 너무 웃기고 어이없음
06.27 14:14 l 조회 26
OnAir 이란 << 유럽 강팀들도 이란 상대로 고전할까?1
06.27 14:14 l 조회 19
못나온 사진에 원래 저렇게 생겼다 이말1
06.27 14:14 l 조회 47
아시안컵까지 제발 다 나가줘 제발...
06.27 14:14 l 조회 13
근데 우리나라가 남아공전 못한것도 못한거지만 하늘이 32강 가지 말라고 힘쓰나봐...1
06.27 14:14 l 조회 85
낼 하나는 성공 할 것 같음 완전 정병존에서 떨어질 수도 ㅜ
06.27 14:14 l 조회 21
역대급 꿀조+역대급 스쿼드+주전들 부상 없음+역대급 널널한 휴식시간4
06.27 14:14 l 조회 91
정리글 크로아티아를.. 모르시나요?…14
06.27 14:14 l 조회 1298
아시아컵..? 그것도 홍명보가 감독해..?8
06.27 14:14 l 조회 134
예능에서 무섭다고 결국 안하는거 너무 재미없어..
06.27 14:14 l 조회 36
잉글랜드나 응원해야지
06.27 14:14 l 조회 11
어찌피 32강 진출 실패했으니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ㅋㅋ
06.27 14:14 l 조회 20
내가 왜 맘졸이면서 다른 나라를 응원해야하냐
06.27 14:13 l 조회 12
무승부하나도 못해서 이게뭐야
06.27 14:13 l 조회 1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