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8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 : 처음엔 좀 많이 긴장해서 완전 굳어있었는데 많이 웃다보니 조금 풀렸다가. 마이크만 잡았다 하면 살짝 굳어가지구...네... 다음에 나올 때는.. 다음에 나와서..

김태균 : 또 굳어요?


멤버 : 저도 재밌게 했습니다

김태균 : 재밌게 했다고 생각해요?


진심 ㄷㄷ 저러고 마지막에 김태균 볼펜 던짐

답답함 max로 찬 거 개잘보인다

대표 사진
익인1
대놓고 말했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빡치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게 과장이 아니라 진짜 저렇게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답답하긴했을듯 나도 위시 좋라하지만 걍 이번에 개처맞고 좀 바뀌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이 생각인데 억까도 아니고
진짜 좀 팬들도 그만 비꼬고 비판할 건 비판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ㄷㄷ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텍스트로만 본건데도 숨 막히는데......
실제로도 저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밌게 했다고 생각해요? ㅇㄱㄹㅇ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찍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균 아저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상있어? 글로만 보면 개무서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웃는 분위기였긴 한데 대사는 그대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0:46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영상으로 보니까 더 심한데
말에 진심 뼈가 한가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9:40부터임
야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영상으로 보니까 진짜 글보다 빡침이 더 느껴지네
이거 보고 이상함 못 느끼면 사회생활 못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마지막 부분은 이제봤는데 저상황이 심각하단걸 못느끼면 ㄹㅇ 문제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영상으로 보니까 더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맨 왼쪽 아래는 또 굳어요?에서 분위기 파악한거 같은데 저 슬쩍 눈치보는게 넘 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인데 이런말한 엠씨분이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리글남용하지말고 마플을다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첫멘트는 뭐가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계속 대답 제대로 못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보낸 슴이 잘못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왜 슴잘못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게 왜 슴잘못임 라디오 잡아오는건 회사가 잘한 일인디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회사는 야무지게 대중성 좋은 라디오로 잡아왔는데 이게 왜 회사 잘못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회사에선 일 잘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인때 라디오 안나가는 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안 보내면 팬들은 회사가 라디오 스케도 못 잡는 무능한 회사라고 욕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행자 입장에서 심각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헥..엠씨분들 장난으로라도 저렇게 말안하시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쫀득하게 정리글단거 왜케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김태균이 저런식으로 말했다고??(그정도라고? 의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기이름 걸고 라디오 진행하는건데 프로 망치면 열받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정도로 심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왤케 비꼬냐 정리글 맞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얼마나 답답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김태균이 저런 말 할 정도면 말 다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태균샘 앵간해서 아이돌들한테 나이스하신데........ 듣보내돌 나왔을때도 잘대해주셨는데 그런분이 화낼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김태균 저러는거 첨 보는거같음... 오죽 답답했으면... 신인이면 좀 감싸줄만도 한데 도저히 그런상황이 아니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답답한데 어떻게든 풀려고 하는게 보인다...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휴 왜 자꾸 한마디씩 얹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정찬우 아저씨 있었으면 더 혼쭐 났을거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나 여지껏 회피하고있었는데 진짜 ...에바였구나.... 그래서 팬들조차 난리였구나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볼펜 던진건 그냥 녹화 마치고 아무생각 없이 툭 던지는 것 같음 내가 다른장면을 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컬투쇼에서 김태균 저렇게 말한거 처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김태균 이런모습 처음봐..... 얼마나 답답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재밌게 했다고 생각해요? 했는데 바로 네 하네..외국인멤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외국인 마즘 그래도 그 멤은 말하려고 좀 노력한 것 같아 보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뭐 얼마나 심했길래 베테랑 DJ가 저렇게 함?????? 분명 신인인 거 알 텐데? 배려 엄청 해 주면서 했을 텐데도??? 신인이 라디오 나와서 마 뜨는 거 받아치는 게 김태균 입장에서는 원투데이도 아닐 텐데 얼마나 심했던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런 라디오 자기들을 알리는 홍보 도구라서 다른 신인들은 나오려고 애쓰고, 나와서도 어떻게든 멘트 채우려고 애쓰는데 SM이라는 이유로 라디오 쉽게 나와서 리액션도 없고 노력하려는 의지도 없어 보이네 멤버 전부 외국인도 아니더만 한국멤들은 뭐 함....... 와 진짜 예전에 주간아이돌 엑소(늑미 시절) 보면 MC들이 말만 하면 어디서 리액션 교육이라도 배운 것처럼 중국 멤버들까지 전부 다 기계적으로 박수치고 웃기라도 하던데 이 친구들은 뭐.... 많이 피곤했나 아니면 하기 싫던 스케줄이었나...... 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누군가에게는 간절한 스케줄임을 잊지 말고 임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라디오 나온거 다 챙겨 봤는데….. 음…. 굉장히 마가 뜨더라 티키타카가 없고 빈틈 생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이구야 얼마나 답답했으면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기본적 예의도 없이 방송 왜 내보내지?? 교육 안시키나..? ㅋㅋ 방송 하기싫으면 연예인 하지 말든가 왜저래... 저건 숫기없는게 아니라 그냥 태도 자체가 성의없고 하기싫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영상 보니까 좀 심각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ㅇㅅㅌ는 왜 라디오만 나가면 문제야..? 스엠이 교육을 안시키는건지 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라디오만 그런게 아니라 원래 태도가 이런데 라디오같은 생방 아닌 녹방이 대부분이니까 다 잘라내고 내보내는거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십분 정도 보고 왔는데 갈색 머리 친구가 중간중간 티키타카 좀 더 적극적으로 해주면 좋겠다 아직 한국어가 서툴러서 적응이 자신이 없나?ㅠ 한국인들도 다같이 주춤된 건지 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이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투감독은 요즘 뭐하시나ㅜ3
06.25 12:41 l 조회 58
오늘 졌으면 우리 어떻게 되가는거야 ?2
06.25 12:41 l 조회 26
솔직히 이강인이 국대에서 강팀 상대로 존재감이 있었나? 생각해보면 그것도 없음13
06.25 12:41 l 조회 169
기성용 구자철을 축협에 앉히고싶다1
06.25 12:41 l 조회 52 l 추천 1
나도 원반이랑 영통할랭1
06.25 12:41 l 조회 86
감독이 사람일 필요가 있나
06.25 12:41 l 조회 25
오늘 ㄱㅊ았던 선수들 라인업좀13
06.25 12:41 l 조회 129
아니 진심 지더라도 광화문 사람들 위해서 1골만 넣어주지;;;2
06.25 12:41 l 조회 37
근데 2002 선수들도 후배들 위해서 그닥 잘한거 없음8
06.25 12:40 l 조회 300
난 앞으로 미국, 포르투갈 응원하는걸로1
06.25 12:40 l 조회 21
진짜 감독해야할 선출들은 다 안한다 선언하는데2
06.25 12:40 l 조회 86
오늘 조규성 욕하는 사람들 경기 ㄹㅇ 안 본거임39
06.25 12:40 l 조회 2136
홍명보 연봉 뺏어서 재난지원금으로 줘야하는거 아니냐2
06.25 12:40 l 조회 41
하 포버지... ㅠㅠㅠㅠㅠ 감독했었으면 이렇겐 안 갔는데
06.25 12:40 l 조회 17
자살할까2
06.25 12:40 l 조회 50
걍 몇몇 선수들만 불쌍하네
06.25 12:40 l 조회 16
와 아니 오늘 얼마나 못했길래 난리가 난거야12
06.25 12:40 l 조회 91
욕도 나오는데 그만큼 슬퍼 걍 슬퍼 슬프고 화남
06.25 12:40 l 조회 6
감스트 개웃기다 ㅋㅋㅋㅋ6
06.25 12:40 l 조회 176
제미나이도 안다
06.25 12:40 l 조회 4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