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말을 못해서 어색해서 이런 문제가 아닌 거 같음 상황따라 다르긴한데 두명 정도는 의지가 안보여 말을 유창하게 하라는게 아니라 리액션이 없잖아
말을 못해서 어색해서 이런 문제가 아닌 거 같음 상황따라 다르긴한데 두명 정도는 의지가 안보여 말을 유창하게 하라는게 아니라 리액션이 없잖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말을 못해서 어색해서 이런 문제가 아닌 거 같음 상황따라 다르긴한데 두명 정도는 의지가 안보여 말을 유창하게 하라는게 아니라 리액션이 없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