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하이픈 비투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그냥 정보망이 털린게 아니라 유심 정보가 털린거라 개인정보랑 결합해서 대포폰 생성에다가 핸드폰 인증 유도까지 할 수 있다고 함

내 핸드폰으로 모르는 사람이 복제폰 생성 가능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유심칩 교체가 제일 낫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심칩 교체 or 유심보호서비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유심칩 교체를 하라고?? 하 나 시간없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심칩 교체 하기 어려우면 저 서비스 가입하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거하면 해외문자 다 차단된다길랴ㅜ 일단 저거 해야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 해외 나갈때 해지하고 와서 다시 가입하면 됨 부가서비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지는 쉬운것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일단 무단기기변경 차단된다길래 유심보호인가? 그거 가입했는데 유심 교체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일단 빨리 막는게 우선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제 바로 했어...진짜 개빡친다...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심보호서비스 함부로 하지마... 나 했다가 무슨 껐다 키면 번호 입력해야한다해서 puk번호 조회하려는데 공동인증서 필요하다하고 그래서 유심보호서비스 해지하려니까 또 공동인증서가 필요하대 근데 공동인증서 발급받는데 돈든다...... 하.... 어차피 지금 유심보호해도 별 소용없다던데 다들 걍 하지말고 유심 바꾸던가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kt??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나 지금 엄마거랑 내거 아까 낮에 유심보호했다가 저 말 듣고 내건 그나마 패스인증서써서 해지했는데 엄마거때매 지금 골머리 썩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 쳐보니까 그냥 본인인증 하면 해지 된다는데 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패스인증서 or 공동인증서 둘중 하나로 인증해야 해지가능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좀 옛날일인가?이거 무료부가서비스라 그냥 해지되는것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나 그냥 티월드 들어가서 인증번호 받고 바로 했는디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그래서 대리점 다녀옴 ㅠㅠㅠㅠㅠㅠ skt전화하니까 상담사가 puk랑은 상관없는거라고 그냥 안내공지처럼 부가서비스만 가입하면 된다고 말하는데 너무 찝찝해서 걍 유심갈아버림...짜증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심 2월에 바꿨는데... 안바꿔도 되겠지? 저거 가입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심 어떻게 바꾸는지 아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리점가서 사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심 바꾸면 번호도 바꾸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유심 끼우고 있는거 바꾸기만 해도 뭐 조금이라도 정보값이 달라지는 건가...? 번호는 그대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심 번호만 달라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디벌..작년 9월에 유심바꾼건디 .. 저것도 가입햇다가 임시방편이래서 걍 해지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해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일 왜저렇게해 개짜증남 광고 문자는 개많이 보내더만 이런건왜 어플 공지로만 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열받는다 진짜 이거 문자로 고지도 안해줘서 인터넷에서 소식 못들은 사람은 알지도 못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거 과징금 맞고 우리한테 다 돈으로 돌려줘야하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부모님 서비스 신청해드렸는데 유심 교체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E심인 사람은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심써도 sk망쓰면 털린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오.. 그것도 바꿔야하나 아나 진짜 무료 교체 해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kt망 쓰는 알뜰폰이면 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심 바꾼지 이제 1년 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일 퇴근길에 바꿔야겠다 진짜 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저거 신청했는데 걍 유심 바꿔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유심 재발급 비용 이런것도 지원 안해쥼? 문자 날라온것도 없고 저거 어플 들어가야만 알수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카뱅에 새로 폰 가입 막는거 무단도용 방지 서비스인가 하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열받네 전국 이용자들 다 모아서 sk 고소 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유심보호서비스 신청해도 해외로밍을 막는거던데 그러면 그냥 국내에서 복제폰 만들면 소용없는거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개짜증나 우리집쪽 kt 유플 다 느려서 skt 쓰는데...새 유심 내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심 재발급비용 지원해주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정도면 유심 공짜로 바꿔줘야되는거아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 더 보고싶었는데
06.26 15:42 l 조회 46
필릭스 주근깨 넘 매력있는거 같은데 분장아니고 찐이지?9
06.26 15:41 l 조회 76
ㅌㅇㅌ는 김민경 편집자한테도 그렇고 찰스엔터한테도 그렇고13
06.26 15:40 l 조회 253
축협 시선돌리기할꺼면 여론을 좀 보지5
06.26 15:40 l 조회 81
OnAir 7년??????????
06.26 15:40 l 조회 37
아시안게임 아시안컵7
06.26 15:40 l 조회 55
ㅍㅁ 돌판 조합에 집착하는거 너무 신기함…17
06.26 15:39 l 조회 232
미야오 안나는 이국적으로 예쁜거야 아니면 동양적으로 예쁜거야? 5
06.26 15:39 l 조회 125
귀엽게 생긴 여돌들은 추구미가 얼굴이랑 다른게 많은듯5
06.26 15:39 l 조회 72
근데 옌스 까는거 ㄹㅇ 축협 지령(?) 명보시선돌리기? 같은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13
06.26 15:38 l 조회 340
OnAir 김건희 7년 선고5
06.26 15:38 l 조회 94
옌스 깔수록 더 창피함 진짜1
06.26 15:38 l 조회 68
리센느 리트와 메트 캐릭터가 웃김ㅋㅋㅋㅋㅋ5
06.26 15:38 l 조회 288
조규성 더 보고싶었는데
06.26 15:38 l 조회 42
우루과이 선수들 지금 감독이랑 싸우고 있대8
06.26 15:38 l 조회 648
원희 생일 라방 보고 있는데
06.26 15:37 l 조회 50
만약 32강 가게 된다면 이영표 박지성보고 감코 해달라고 싶은 심정임
06.26 15:37 l 조회 23
축알못 질문있음9
06.26 15:37 l 조회 47
맨끝줄 소년 오늘 나오는 거 맞아??1
06.26 15:37 l 조회 57
씨스타 제발 돌아와줘요1
06.26 15:37 l 조회 26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