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구본진은 소속사 진짜 소도 아니고 진짜 직원이 멤버 수보다 적은 회사인데 가끔 생각나거나 지인들 통해 이야기 듣는데 볼 때마다 걍 안쓰러움 그룹 활동도 못 하고 남아있는 팬들은 진짜 한줌도 아님 완전 적음 단체 컴백 못 한 지 1년 넘은 거 같던데 걍 걔네 볼 때마다 많이 안쓰럽더라
내 구본진은 소속사 진짜 소도 아니고 진짜 직원이 멤버 수보다 적은 회사인데 가끔 생각나거나 지인들 통해 이야기 듣는데 볼 때마다 걍 안쓰러움 그룹 활동도 못 하고 남아있는 팬들은 진짜 한줌도 아님 완전 적음 단체 컴백 못 한 지 1년 넘은 거 같던데 걍 걔네 볼 때마다 많이 안쓰럽더라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