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싱크홀 엄청 발생해서 조사해보니 

공사 자재 50%도 아니고 딱 10%만 사용하고 90%는 빼돌림ㅋㅋㅋㅋㅋ

공사비 어디갔냐니깐 현금으로 결제해서 모른다 

부산시는 그냥 수사 의뢰는 안하고 갑자기 그냥 벌점 줘라 끝 

대표 사진
익인1
ㄴ 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하다못해 50퍼도 아니고 10퍼??? 저정도면 자재를 안쓴거나 다름없는 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친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 기사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부산 MBC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그럼 지하철 너무 위험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현장 주변 싱크홀 엄청 발생하고 있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친 거 아니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9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걍 사고 나세요 이거 아님?? 미쳤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계속 싱크홀 발생해서 공사 10년 째 하고있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관광도시 하겠다고 난리부르스를 떨고 있으면서 지하철을 구멍가게처럼 지으면 어캄? 젊은 사람 다 떠난다고 노인과 바다라고 자조하면서 지하철을 그따구로 지으면 어카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90%를 빼돌림 뭐로 지은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0퍼를 빼돌린게 아니라 90퍼를 빼돌렸다고? 아니 미쳤나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ㄷ 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친 개심각한데 이거 무서워서 어떻게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산시가 알고있었으니까 그냥 저렇게 넘어가는거 아님?ㅋㅋ 말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부산시도 좀 이상함 보통 이러면 수사의뢰를 해야하는데
걍 시공사에 벌점만 주라고 했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금정구 쪽 지하철 공사하는 거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지금 하고 있는 거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산역이 너무 불안함 그쪽 싱크홀 발생하기도 했고 지하차도 공사가 원인 같은데
지금 부산역 틈새 갈라지고 내려 앉고 있음 하루 6만명 이용하는 역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이건 뭐 어떻게 해야 하는 거냐... 답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진짜 중간에서 빼먹는 금액 많구나
저거 다 세금이잖아....... 허망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소름돋네 대형참사 나면 또 책임자들은 나몰라라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큰 문제가 안되니까 그런거겠지 너무 호들갑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2년동안 싱크홀 15번 이상 발생한 지역인데 이게 큰 문제는 아닌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람 죽은적은 한번도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 사는 곳 아니라고 막말하네 이거보고 심각성 좀 깨달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미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실존한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저런 생각하는 애들이 모여서 공사하고 있으니 90% 빼먹은 거 같긴해.........
사람 안 죽었는데 뭐 어쩌라고? 이런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같이 해먹었네 줄줄 새는 나랏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저 얘기는 언제 큰 사고나도 이상하지 않단 얘기잖아..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 나라는 미쳣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죽어라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직.ㅁ 지하철 공사하는거 다 망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06.22 14:58 l 조회 20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11
06.22 14:58 l 조회 150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4
06.22 14:58 l 조회 48
개잠와서 미치겠다
06.22 14:57 l 조회 15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2
06.22 14:57 l 조회 84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뭐 고를래38
06.22 14:57 l 조회 158
걍 사람들한테 칭찬받고 빨리는걸 못참는 애들이 많음
06.22 14:56 l 조회 37
하투하 쇼케 사진들 기사 뜨는데 진짜 상큼 그자체다
06.22 14:56 l 조회 51
류진 승관 많이친하구나9
06.22 14:56 l 조회 583
여돌은 트위터붐 안오는게 좋음10
06.22 14:56 l 조회 192
엄지훈남 보고 레즈 소리 하는 애들이 오히려 퀴혐 아닌지..2
06.22 14:56 l 조회 69
맘터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5
06.22 14:55 l 조회 51
엄지훈남같은 부치들이 많아서 찔린걸껄
06.22 14:55 l 조회 58
엄지훈남은 어쩌다 퀴어 소리를 듣게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2 14:55 l 조회 41
와 내본 소속사 진짜 순수체급으로 일 못한다9
06.22 14:55 l 조회 156
추천탭에 코르티스 짤이든 챌린지든 뜨는거 보는데 재밌게 잘 찍네1
06.22 14:54 l 조회 60
난 걍 p든 n이든 유투버한테 미치는 그 감성이 이해가 안가서
06.22 14:53 l 조회 33
엄지훈남의 플러팅을 보고 질색하는 찰스를 퀴혐이라고 패는게...13
06.22 14:53 l 조회 259
잘되고 팬들 만족한다는데 타멤한테 한먹는거 왜일까
06.22 14:53 l 조회 56
지금도 ㅊㅅ 까이는 이유 알려주는 애들 있는데 납득안감..2
06.22 14:52 l 조회 14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