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추천트에 위버스 소통오는거 가끔 뜨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소통 자체는 머 큰 마플은 없는듯 애초에 갠스케도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자주오는건 아닌데 그때보단 잘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뭐 하면 올리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버스는 모르겠고 팬싸 영상 뜨는 거 보면 다 잘해주던데 그 이후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싸는 그 이후로 괜찮아진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통이랑 영통은 개선된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기준 요즘은 잘 오는 것 같고 팬싸도 이젠 잘함 확실히 개선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방송두 피드백 되겟네ㅜ 화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가면 벨기에 확률 높다는데 잘하는 나라야?12
06.25 12:19 l 조회 76
조규성은 진짜 헤딩 이거 하나밖에 없음2
06.25 12:19 l 조회 155
선수들 의지없을거면 모두가 없던가4
06.25 12:19 l 조회 108
이렇게 경기할거였음 미리 눈치라도 주지
06.25 12:19 l 조회 16
걍 선수가 의지 없는것도 1차는 감독 잘못임5
06.25 12:19 l 조회 66 l 추천 2
이강인 진짜 안쓰러움2
06.25 12:19 l 조회 129
확률따지는것도 카타르때처럼 강팀만날때나 재밌지ㅋㅋ1
06.25 12:19 l 조회 24
다 갈아 엎어 제발
06.25 12:19 l 조회 4
감스트 방송 어디서 보ㅓ?
06.25 12:19 l 조회 17
축구 못봤는데 져도 못나게 졌나보다1
06.25 12:19 l 조회 17
만약 32강 간다고 쳐도 지금 이 경기력으로는..
06.25 12:19 l 조회 6
세부 전술 없으니까 걍 단체로 멀뚱히 서있는 게 진심 한숨 나왔음
06.25 12:19 l 조회 9
열받아서 불닭볶음탕ㅂ면먹으려고했는데 이거 도대체 어디서팔아
06.25 12:19 l 조회 8
정보/소식 열받은 박지성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나", 김환 "역대 최악의 경기"1
06.25 12:18 l 조회 120
올라간다해도 조1위랑 붙는거아님?2
06.25 12:18 l 조회 25
정보/소식 일본 매체 "한국 만나면 8강 보인다”18
06.25 12:18 l 조회 224
남아공 몰래 훈련할때 처 쉬어도 된다 할때부터1
06.25 12:18 l 조회 40
축구 잘 모르긴 하지만
06.25 12:18 l 조회 20
봐봐 지금 은근슬쩍 손까 들어오는것만 봐도
06.25 12:18 l 조회 25
옌스 첨부터 넣었으면 2골은 넣었을듯1
06.25 12:18 l 조회 59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