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제 마플들도 그냥 까빠플이라 생각했거든 아이돌이 예능하는게 진짜 쉽지가 않아 리액션이 좋아도 불편분들은 억텐이라고 까 라디오는 진짜 다른액션없이 주로 토킹위주라 더 힘들고..내멤도 예능나갈 때 마다 난 차라리 커뮤 끄거든ㅋㅋㅋ아직 신인이니까 걍 지켜보자싶고 갠적으론 이렇게 까지 싶은...지금 과열양상이라 커뮤보고 기사 지르는 기레기들도 문제고 피드백은 진짜 꼭 했으면 좋겠는게 쉴드치던 받아들이든 팬들이 넘 힘들어... 그뿐임 뚱중 ㅈㅅ
어제 마플들도 그냥 까빠플이라 생각했거든 아이돌이 예능하는게 진짜 쉽지가 않아 리액션이 좋아도 불편분들은 억텐이라고 까 라디오는 진짜 다른액션없이 주로 토킹위주라 더 힘들고..내멤도 예능나갈 때 마다 난 차라리 커뮤 끄거든ㅋㅋㅋ아직 신인이니까 걍 지켜보자싶고 갠적으론 이렇게 까지 싶은...지금 과열양상이라 커뮤보고 기사 지르는 기레기들도 문제고 피드백은 진짜 꼭 했으면 좋겠는게 쉴드치던 받아들이든 팬들이 넘 힘들어... 그뿐임 뚱중 ㅈㅅ

인스티즈앱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