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본멤이 많아서 그런건진 몰라도..

친하긴친하겠지 당연히, 물론 연생짧은멤도있고 서바이벌로 데뷔했다는것도 앎


근데 아직은 좀 선이 있는것같아보임 일본인특의


친해져야 라디오든 뭐든 나와서 더 서로 말 얹고 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시온하고는 친하셔 재희가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친해보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느정도는 알아 그래서 이것도 어느정도는 공감감
근데 재희랑 리쿠는 친한거 맞아보임
그리고 걍 재희가 멤버들한테 친절해서 다른 사람이 볼때 안친해보이는거지 너익이 생각하는것보단 친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래냐 진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라고 하는게 눈가리고 아웅이지 너 사쿠야가 시온 대하는거랑 재희 대하는게 진짜 같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해 이건 선넘었어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너도 공감한다며 왜이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정도가 있는거야 말하는것도 굳이 이렇게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뭐 재희가 문제라고? 니가 하고싶은 말이 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ㅎ 문제는 아님 걍 그렇게 보인다는게 안타까운 거임 나는
ㅈㅎ가 말투가 친절한편이라 친절하면 사람들이 어색해보인다는 말을 써서
나한테 물어본건진 모르겠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글쓴이한테 물어본게 아니라 익인1한테 물어본거 ㅇㅇ ㅋㅋㅋ 꼭 재희 혼자 문제인 것처럼 댓글 썼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ㅈㅎ가 왜 ㅈㅎ도 친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유독 친한멤이 있는거임 어느 그룹이건 그룹이 아니어도
근데 ㅇㅅ는 그래도 전체적으로 더 친해졌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숙소를 나눈게 이해안됨 친해지기 전에 왜 나눠서 쓰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도 이거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건 이해 안 되는데 위에 댓글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진짜 진짜 진짜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ㄴㄲ 숙소를 왜 벌써부터 나눴을까 1년 정도는 같이 쓰게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진짜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어로 자기들끼리 말하는 건 ㅈㅎ 껴서도 말 잘만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위시 자컨안봤지 어이없네 재희가 문제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라는건 아니지않을까...
근데 저 익1은 좀..이상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한테 하는말은 ㅇ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른사람이 볼때 안친해보이지는 뭔말이야?!? 가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친절하면 어색하게 보는 사람들이 있음...친한거 맞는디..
물론 안친해서 친절하게 하는 경우도있겠지 사람인뎈ㅋㅋ근데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님.. 친절이고 뭐고
그냥 전체적으로 지금은 친해져야할 단계임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친하다고?? 관계성으로 먹히는 그룹 아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ㄴㄴ 위시는 관계성은 아니었음
매번 말 나왔어 왜 숙소 나눠쓰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엏 그래? 몰랐어.. 그럼 그냥 위시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위시코어, 타이틀 노래, 멤버들 비주얼이나 틱톡 끼 그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난 자컨만 가끔 보는데 한방에 수학여행온것처럼 다같이 자고 잘 놀아서 관계성 좋다고 생각했엇음 ㅎㅎ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막 안친한 정도까진 아냐 당연히 글대로 멤버니까 친하긴함
근데 아무래도 그런 특유의 선이 있어보임 개인적으로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명보야,, 운좋게 32강 올라간다면 제발.. 국민들 말 한번만 믿고1
06.25 14:33 l 조회 67
아니 손흥민을 왜 타국 선수들이랑 비교해ㅋㅋㅋ6
06.25 14:32 l 조회 95
정보/소식 홍명보 운빨 진짜 미쳣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
06.25 14:32 l 조회 571
우리가 a조라서 현재 확률이 높게 나오는거 같음
06.25 14:32 l 조회 45
나 이재성선수 블로그 말투 잘 따라함
06.25 14:32 l 조회 15
홍은 어쩌다가 감독으로 뽑힌거야?5
06.25 14:32 l 조회 71
우리 32강은 갈수있어?4
06.25 14:32 l 조회 38
조2위로 올라갈수잇는 경우의수도잇다는거여?4
06.25 14:32 l 조회 59
월드컵 못했을때 화제성이 더 클거라고 했었는데2
06.25 14:32 l 조회 67
원희가 산 피규어 봤는데 ㄹㅇ 왜 산 지 알 것 같음ㅋㅋ1
06.25 14:32 l 조회 44
이름값으로 보면 대진운은 따라줌 다만 다 우리나라보다 잘함
06.25 14:32 l 조회 9
솔직히 이집트든 이란이든 지금 32강도 힘들게 올라왔는데5
06.25 14:32 l 조회 76
다음 월드컵도 손흥민 데려가는게 맞는거 같다2
06.25 14:32 l 조회 32
오늘 광화문에 사람 진짜 많이 갔던데 경기 끝나니까 다들 짐만 조용히
06.25 14:32 l 조회 36
진짜 축구 감독 역사 개구라같음1
06.25 14:32 l 조회 54
라이즈 오늘 착장 그거래 세로 뮤비? 부클렉? 축구복6
06.25 14:32 l 조회 171
여자도 어깨 넓은게 나은건가?4
06.25 14:32 l 조회 31
축구 감독 역량이 중요하긴 하구나2
06.25 14:31 l 조회 35
옌스야… 넌 오늘 진짜 열심히 했어1
06.25 14:31 l 조회 106
메시는 신기한게 그리 많이 뛰지도 않고 골넣더라1
06.25 14:31 l 조회 2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