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하이라이트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기분파 멤 있는거 깊게 안판 내 눈에도 보인데서 끝남...
무대는 나름 잘 하는데 팬싸같이 대화하는 걸 잘 못하더라
수줍어서 그러는 거랑은 좀 다름 한국 아이돌이랑 결이 안맞는 느낌임
회사는 고칠 생각이 있는건지 모르겠고
걍 그 dj 분 고생했겠다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모두가 아는거 이제 크게 터진거.. 저래서 간잽하다 놓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잽 할때부터 불안불안 하다 싶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파는 ㄴ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영상 몇개 보면 바로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ㅅ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팬이지만 한국정서랑 진짜 안맞는 팀이라고 생각함 당연하지만 ㅜ애들 얼굴이랑 위시팀이 멱살잡고 캐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차라리 일본에서만 활동하면 좀 나을 것 같은데 한국은 기본적으로 티키타카를 원하고 어쨌든 팬들이랑 교감을 해야하잖아
근데 그게 힘든 것 같아 보였음 난 돌판 안판지 10년 넘었는데 이런 내 눈에 보일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본적으로 한국인이 생각하는<<<예의>>>느낌이 없어서 꾸준히 말 나올거같음 ㅠ 팔려면 감당해야할듯 아님 팀코리아가 잡도리 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문 공감 나도 간잽하다가 깊게 안파도 다 보이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출전국 많아져서 32강은 왜 생긴거임 걍 얼른 한국와라
06.26 13:01 l 조회 29
정보/소식 [NOTICE] 세븐틴 아티스트 권익 침해 관련 법적 대응 상황 안내 (6.26.)4
06.26 13:01 l 조회 256 l 추천 7
신개념 경우의 수 가챠
06.26 13:01 l 조회 29
OnAir 야 터키 개오진다1
06.26 13:01 l 조회 47
아니 근데 ㄹㅇ 차라리 어제 경기보다 졌잘싸하고 5대0, 4대0 이런게 나은거 같음...
06.26 13:01 l 조회 31
보넥도 리우가 메보가 아니어?8
06.26 13:01 l 조회 188
근데 진짜 역대급 꿀조에서2
06.26 13:01 l 조회 85
플레이브 안녕이란말대신 풀버전 없는게 아쉽네4
06.26 13:01 l 조회 421 l 추천 10
호주 파라과이랑 0:0 기록하면서 한국 확률 50% 아래로 하락4
06.26 13:00 l 조회 292
강인아 그냥 줄세워서 줄빠따때려라
06.26 13:00 l 조회 28
이제 몇프로냐1
06.26 13:00 l 조회 37
해축 즐겨보는 사람으로서
06.26 13:00 l 조회 42
아니 경우의수 때문에 다들 다른나라 경기 이렇게 열심히 봐야 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06.26 13:00 l 조회 16
OnAir 지금 무승부로 끝난거임 ?
06.26 13:00 l 조회 29
이제 아시아 2인자는 확실히 호주가 맞네2
06.26 13:00 l 조회 60
오늘 경우의수는 다끝났어?
06.26 13:00 l 조회 40
OnAir 이야 한경기한경기 숨통 조여오다가
06.26 13:00 l 조회 36
하 하나도 성공 못 할줄은 몰랐네
06.26 13:00 l 조회 35
우리집앞 편의점 상태
06.26 13:00 l 조회 48
걍 가타부타할거없이 우리가 어제이겼어야했다1
06.26 13:00 l 조회 2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