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기분파 멤 있는거 깊게 안판 내 눈에도 보인데서 끝남...
기분파 멤 있는거 깊게 안판 내 눈에도 보인데서 끝남...
무대는 나름 잘 하는데 팬싸같이 대화하는 걸 잘 못하더라
수줍어서 그러는 거랑은 좀 다름 한국 아이돌이랑 결이 안맞는 느낌임
회사는 고칠 생각이 있는건지 모르겠고
걍 그 dj 분 고생했겠다 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기분파 멤 있는거 깊게 안판 내 눈에도 보인데서 끝남... 무대는 나름 잘 하는데 팬싸같이 대화하는 걸 잘 못하더라 수줍어서 그러는 거랑은 좀 다름 한국 아이돌이랑 결이 안맞는 느낌임 회사는 고칠 생각이 있는건지 모르겠고 걍 그 dj 분 고생했겠다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