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작은 7달고있으면 편견있음

ㄹㅇ 지독한 정병이라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뭔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모르겟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어있는 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뭔 말인지 모르겠음... 저게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⁷ 이거 말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일반화인거 아는데 당장 생각나는 정병계가 ⁷달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그거보고 적음 ㅜ ㅋㅋㅋㅋㅋ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정말 7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해할까봐 말하는데 모든 7이 싫은 기 아니고 특정그룹 몇몇 7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 보통 멀쩡한 그룹 7들은 저 작은 7 딱히 안달던데...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본진도 7에 진짜 진절머리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달려있는게 한그룹이 아니더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주어가 딱 한그룹도 아님 ㅜ ㅋ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작은칠 단어 보기만해도 스트레스받아 개악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욕먹어서 숫자 숨기긴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몇 그룹 고생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인지 모르는 애들은 아예 타그룹 파서 그런건가 작은칠 돌판에서 유명한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아는 주어만 3그룹이야ㅋㅋㅋ입만 살아있는 올팬충말하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가 레카받고 관중석가있는게 더나을듯
06.25 12:16 l 조회 11
월드컵 나간다는 소리만해봐 죽는다 기대? 개뿔
06.25 12:16 l 조회 5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축구 다가올 세대에 유망주 잘 안보여서1
06.25 12:16 l 조회 54
모든 나라가 우리나라랑 경기하면1
06.25 12:16 l 조회 29
만약 32강 가면 다음 경기 독일이라고?
06.25 12:16 l 조회 34
박지성 그렇게 화나면 자기가 뛰던가ㅋㅋ7
06.25 12:16 l 조회 524
차라리 잘된거야
06.25 12:16 l 조회 16
남탓좀 그만하고 본인이 넣으시면될일아님?
06.25 12:16 l 조회 38
전반전은 ㄹㅇ 내다버린 경기같다
06.25 12:16 l 조회 10
걍 창피하니까 한국이나 빨리 들어와라..
06.25 12:16 l 조회 6
그냥 빨리 귀국해서 계란이나 맞으시길
06.25 12:16 l 조회 11
근데 박지성 해설때마다 ㄹㅇ 맞말만 하는거 보면 감독하면 잘할거같은데..6
06.25 12:16 l 조회 335
돌이랑 같이 보는거라서 끝까지 봤지 아니었으면 중간에 껐음1
06.25 12:16 l 조회 9
전반에 이강인이 공 잡았을 때 멀뚱멀뚱 보고 있었던 거 아직도 빡침1
06.25 12:16 l 조회 446
응원 국가 지피티한테 물어봄ㅋㅋㅋ1
06.25 12:16 l 조회 25
벤투가 18억이였는데 홍명보가 어떻게 20억이야..?3
06.25 12:16 l 조회 64
체코 << 얘네가 ㄹㅇ 이네 얼마나 못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12:16 l 조회 424
근데 설영우 포지션에 막상 대체할 사람이 없대5
06.25 12:16 l 조회 219
이길려는 마음이 없어보이는게 제일 실망스러웠음4
06.25 12:16 l 조회 35
OnAir 아니 진짜 지금 캐나다랑 붙으면 카타르처럼 6-0참사 난다니까 ㅋㅋㅋㅋㅋ
06.25 12:16 l 조회 2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