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본팬들 사이에서 먼저 얘기 나왔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라방은 솔직히 아직도 충격이긴함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막상 그 멤이랑 제일 친함 까고보니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그래보이진 않음 아직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난 그래보이던데 맨날 서로 붙어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그랬다는글인데 왜그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봐도 정병플인데 긁?이러고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 먹는게 아니라 사실이긴해 일본팬들 사이에서 먼저 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우려먹은적 없는데 저한테 왜그러세여 글 보고 일본팬들 사이에서 먼저 말나온건 팩트라고 말한건데 왈케 흥분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된 댓글에게
그걸 왜 나한테 화풀이를하세요…ㅠㅠㅠ 워워~ 진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 한을 먹는대 ㅋㅋㅋㅋ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 이러네 ㅋㅋㅋㅋ 애초에 쟤 팬이 저얘길 여기다 끌고 오겠냐 진짜 양심 챙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트위터 가서 패던가 ㅋㅋ 글쓴이 반응을 봐라 쟤가 어그로지 딱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이걸로 아직도 이러는거 진짜 정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있었던 일 얘기하는건데 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으로 어디 지능이 부족함?
영상 다 잘라서 날조 궁예질 해놓고 있었던 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만 좀 해라...... 친한 멤들가지고 궁예하는거 진짜 한심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뭔 라방이었길래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글에 처봐 나와 ㅈㅎ 이지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또 그거까지 끌고오겠다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아진게 이 정도면..어디서부터 고쳐야 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까지 끌고온다 한먹는다 이러는 애들 다 일멤팬들임 ㅋㅋㅋㅋㅋ 정작 일본팬들은 재희한테 띠뜻하게 대해주라고 그러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딱히 재희팬은 아닌데 넌 재희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 몽몽소리야... 그때도 말도 안 되는 정병계가 물어다가 일 키운 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재희팬이겠냐 어그로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한국선수들 합이 너무 안맞지 않아???
06.25 12:04 l 조회 21
명보는 남아공에 살아
06.25 12:04 l 조회 8
개어이없는데 선수들은 왜 안뛰고 걸어다녔음?1
06.25 12:04 l 조회 66
OnAir 솔직히 안올라가는게 맞긴함
06.25 12:04 l 조회 24
OnAir 아니 이거를 경우의 수를 따지네 그냥 떨어지자
06.25 12:04 l 조회 7
난 선수들이 안타까움
06.25 12:04 l 조회 13
몇몇은 그냥 인플루언서가 되고싶은 거 같음
06.25 12:04 l 조회 25
3위 올라가는거 오늘 모르지 ? 다른 조들 경기 다 하고 알 수 있는거니?2
06.25 12:04 l 조회 24
OnAir 이제 틀었는데 박지성 선수가 악플달고 있어서 웃음 ㅠ....1
06.25 12:04 l 조회 85
감독을 왜 홍명보를 쓰는거야?
06.25 12:04 l 조회 14
김민재 종아리 부상이었구나
06.25 12:04 l 조회 8
근데 해설들도 대단하다...
06.25 12:04 l 조회 29
설영우는 걍 개꼴보기싫다
06.25 12:04 l 조회 52
저 경기력으로 32강 올라가도 문제
06.25 12:04 l 조회 5
OnAir 보고싶다 벤투
06.25 12:04 l 조회 12
OnAir 박지성
06.25 12:04 l 조회 49
32강 안갔으먄 좋겠는데 어케 될ㄹ라나
06.25 12:04 l 조회 11
OnAir 전반전 시간이 너무 아까움....2
06.25 12:04 l 조회 34
이재성은 오늘 왜 안쓴거...??2
06.25 12:04 l 조회 36
OnAir 한국와라 걍
06.25 12:04 l 조회 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