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전에 눈치주는 말 했어서 그런 거 아는데 것도 결국은 궁예지 않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돌 태도가 별로라 다들 그렇게 느끼나 싶기도 하고... 되게 피셜로 저거 화난 거임 이러고들 있어서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결국 궁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러다 저 분께 불똥 튀는 거 아닌가 생각드는건 기우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분 기분 막 티내는 분도 아닌데 괜히 그런 사람 만드는 것 같아서 흠좀..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좀 위험함 영상보면 그냥 무심결에 던진거같기도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끝나서 걍 툭 던진거일수도 있잖아 나도 집 가면 폰 침대에 던지거든 고런 느낌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아저씨들 회의 끝나면 저런식으로 많이 하는데 ㅜ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이정도 느낌으로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사실이여야 더 깔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저건 너무 궁예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영상 봤는데 나한텐 그건 위시 때문은 아닌것같다고 보였음 ㅋㅋㅋㅋ 걍 의미없이 던진것같던데 내가 이상한줄 참고로 팬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아까 김태균 은근히 인성 내려치는 댓도 꽤봄 저거 피셜도 아닌데 왜 사실화 됐냐.. 아저씨한테 왜그러냐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참고로 일본이 축구에 투자 시작하고 난 뒤로 한국은 단 한번도 일본을 이겨본적이 없습니다7
06.26 08:06 l 조회 127
네덜란드 벌써 골넣엇노 튀니지 계속 처맞겟다
06.26 08:06 l 조회 14
라이브에서 대놓고 타돌 콕 찝어서 싸인 부탁도 하는구나
06.26 08:05 l 조회 164
OnAir 일본 축구 개잘하네3
06.26 08:05 l 조회 52
일본이 멀어보인다는게 기분이 너무 더러움1
06.26 08:05 l 조회 32
선수들이라도 열심히하는 모습 보였으면2
06.26 08:05 l 조회 23
원빈이 셋로그 좋다 2
06.26 08:04 l 조회 161 l 추천 1
OnAir 스웨덴 잘해?4
06.26 08:04 l 조회 39
2시간마다 국적이 바뀐대ㅋㅋㅋㅋㅋㅋ1
06.26 08:04 l 조회 124
아니 진짜 일본까지 응원하면서 가야해?ㅋㅋ7
06.26 08:03 l 조회 97
아니 그냥 다른 나라 승패
06.26 08:03 l 조회 20
아니 근데 32강은 당연히 가야됨3
06.26 08:03 l 조회 238
오늘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 개봉하는데
06.26 08:03 l 조회 19
몇몇 간절해 보여서 열심히 뛴 선수들 말곤 애초에 안 뛰었는데 32강?
06.26 08:03 l 조회 27
이번 월드컵은 솔직히 간절해보이는 애들이 없어서 걍 지금 귀국했음 좋겠음6
06.26 08:02 l 조회 79
근데 솔직히 한국 야구 팬들도 그렇고 축구도 그렇고5
06.26 08:01 l 조회 118
무엇보다 선수들 시간이 아깝다2
06.26 08:01 l 조회 36
참고로 일본 무조건 응원해야하는게 지금 일본 경기 지면 우리 32강 갈 확률이 반토막남10
06.26 08:00 l 조회 481
OnAir 나카무라 게이토 대박
06.26 08:00 l 조회 25
진지하게 32강 갈 것 같아?8
06.26 07:59 l 조회 99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