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로 밥 벌어먹는 프로 예능인들 사이에서 낄끼빠빠만 잘해도 선방인데 웃기기까지하는 돌들도 있으니까ㅋㅋㅋㅋ 솔직히 아이돌들 나가서 리액션 열심히해야 꽃병풍정도고 그마저도 약하면 분량 ㄹㅇ 나가리임 아님 걍 잘생기고 예뻐서 얼굴로 승부보거나 요즘은 트렌드나 포멧이 많이 바뀌어서다른 느낌이긴 한데 여전히 어려운건 맞는듯 예능으로 잘풀린 돌들 다 대단한겨..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그걸로 밥 벌어먹는 프로 예능인들 사이에서 낄끼빠빠만 잘해도 선방인데 웃기기까지하는 돌들도 있으니까ㅋㅋㅋㅋ 솔직히 아이돌들 나가서 리액션 열심히해야 꽃병풍정도고 그마저도 약하면 분량 ㄹㅇ 나가리임 아님 걍 잘생기고 예뻐서 얼굴로 승부보거나 요즘은 트렌드나 포멧이 많이 바뀌어서다른 느낌이긴 한데 여전히 어려운건 맞는듯 예능으로 잘풀린 돌들 다 대단한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