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박건욱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그러고 매번 후횤 ㅋㅋㅋㅋㅋㅋ 하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왜 난 플로어 가도싶어도 자리없어서 못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포+울트라 호응 없어서 재미없어 ㅠㅠ 그리고 멤버가 홈마 알아보면 그렇게 마음이 질투가 나 돈써서 팬싸도 가고 그러니까 알아보는건데 팬서비스인거 아는데 내가 쫌생이라...그래서 매번 좌석 가야지 하다가도 플로어를 잡고 가서 후회하는 인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난 실물 보고싶어서 일부러 플로어 가는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실물 매번 보고싶어서 플로어 가는데 앞자리 아님 단차도 없어서 눈도 나빠서 종종 전광판 보는데 ㅋㅋㅋㅋ 난 진짜 다음에 좌석 갈려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사실 앞자리 아님 플로어도 전광판이긴해...울트라를 메워야 플로어도 재밌을듯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홈마나 팬싸 자주 가는 팬 알아보고 티내는 건 1층이어도... 어디든 그렇더라
아무래도 얼굴 익으면 반갑고 그런 건 어쩔수없는 듯. 나름 자주 오프다녀도 오프에서 엄청 나대서 눈에 띄었던 거 아닌이상은 거의 팬싸에서 얼굴 익은 팬위주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줘도 못먹네ㅋㅋㅋ
11:44 l 조회 9
OnAir 아니 우리나라는 지금 ㄹㅇ 팀경기가 아닌거 같애....
11:44 l 조회 18
OnAir 단체로 걍 엎드려라
11:44 l 조회 5
OnAir 진짜 개창피하다
11:44 l 조회 11
OnAir 명보도 문젠데 선수들도 너무 안 뛰는데1
11:44 l 조회 51
OnAir 진짜 미안한데 선수들도 투지가 없어보여…2
11:44 l 조회 52
OnAir 골 넣으면 죽는병에 걸림??
11:44 l 조회 9
OnAir 패스를 했으면 받으러 와야지
11:44 l 조회 15
OnAir 하ㅜㅠ
11:44 l 조회 2
OnAir 장난하나 씨바 왜 선수들이 안뛰고 이야ㅋㅋㅋㅋ
11:44 l 조회 34
OnAir 드럽게 안뛰네
11:44 l 조회 3
일본 얘네 정말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1:44 l 조회 93
OnAir 친구 빡쳐서 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44 l 조회 37
아니 같이 공격하러 뛰어와야하는데
11:44 l 조회 10
OnAir 내가 보면 항상 지는데 멕시코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2
11:44 l 조회 26
OnAir 왤케 연결이 안되는 느낌이지
11:44 l 조회 16
OnAir 추가시간 줄까요 여러분..?1
11:44 l 조회 49
이강인 귀화해도 ㅇㅈ2
11:44 l 조회 46
OnAir 수비도 그렇고 공격도 위치를 왜 이렇게 못잡지
11:44 l 조회 10
OnAir 아니 패스를 아무리 해주려고 해도 달려오든가1
11:44 l 조회 2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