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세븐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가디건 실제로 이렇게 입는 사람 많아? | 인스티즈

나 히키코모리라 요즘 동년배들 어떻게 입고 다니는지 잘 모름,,세상밖에 나가려고 쇼핑중인데

이런 가디건 진짜 안에 아무것도 안입고 저만큼 파이고 배꼽보이게 입고 다녀도 아무도 이상하게 안봐??

진짜 저렇게 입는지, 아니라면 이런 가디건 입을 때 안에 뭐입는지도 궁금쓰

대표 사진
익인1
저렇게입으라고나온옷인데 이너를입으면안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보통은 속에 나시라도 입고 입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정도로 파인 가디건은 안에 이너 입는데 저것보다 덜 파인 가디건은 안에 이너 안입고 입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유교걸이라 안에 나시 입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슴 커서 저렇게는 못 입음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파인거 신경쓰여서 안에 나시 하나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카드병정이라 절케입고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못 보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살짝 부담스러우면 홀터넥 나시 같은 거 입고 입어도 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번도 못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저러면 안에 나시입음.. 근데 기본적으로 좀 파이게 입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정도로 파인 가디건은 안에 이너 입지 걍 입는 거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딱붙는 티도 아니고 가디건 저정도는 살짝만 움직여도 다 보임 상체 반이 파인 수준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슴 없으면 가능... 가슴 있으면 저렇게 입는 순간 독기 가득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나 길에서 봤는데 그 단추 사이로 다보이더라고.. 가려드리고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개숙일때 다 보여서 안에 이너 나시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정도면 이너나시 입고 입어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정도면 안에 뭐 입어야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저러고 다니는 사람 못봤는데..? 뭐 홍대같은 데면 있을수도 근데 너무파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히키코모리를 몇 년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10년 씩 한 거 아니면 아직 그 전과 엄청 많이 달라지진 않았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 5센치만 덜 파여도 걍 입는데 저건 좀 심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 저러진 않고 저런거 입는 사람은 저렇게 입겠지 근데 바스트 없을 때 입어야 젤 이쁜 옷차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수구리면 다 보이겠는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트레스받아3
06.26 19:33 l 조회 80
다음주 월요일 저녁 7시에 누구 티켓팅 있어??1
06.26 19:33 l 조회 39
본인표출"뭐뭐 하는걸로도 탈덕할수 있어?" 물을거면
06.26 19:32 l 조회 44
선풍기 켜면 춥고 끄면 덥고1
06.26 19:32 l 조회 29
멍군도 정병이다3
06.26 19:32 l 조회 72
아이돌들 사생활 안 걸리는 꿀팁준다
06.26 19:32 l 조회 268
앗 싀 진짜 똑같음
06.26 19:32 l 조회 30
장터 29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 2
06.26 19:31 l 조회 56
살찌면 무슨 메이크업, 옷을 입든 ㄹㅇ 밤티나는거 같아서 짜증나는듯
06.26 19:31 l 조회 14
오 장하오 이거 일본식 손모양으로 바꾸는거래9
06.26 19:31 l 조회 248 l 추천 7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6
06.26 19:30 l 조회 73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06.26 19:30 l 조회 26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4
06.26 19:29 l 조회 132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06.26 19:29 l 조회 36
요즘 케이팝 슬픈 점…..38
06.26 19:28 l 조회 1500 l 추천 2
큰방중계좀 안하면안되나..?6
06.26 19:28 l 조회 142
왜또 그뭔씹 직캠 조회수플인가 했더니18
06.26 19:28 l 조회 658
인기멤이어도 춤 못추고 무끼면 직캠 안나오는 돌이 있을수 있는데3
06.26 19:28 l 조회 107
하 한 톨단 첫 오프 혼자 뛰러 간다
06.26 19:28 l 조회 13
리센느 리브 메이 붙이면 리브메이트네 (KB
06.26 19:28 l 조회 1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