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회초년생인 나도 25살인데 회사가면 선배들한테 짜증나도 자동으로 미소짓고 대답열심히 하게되던데..
사회초년생인 나도 25살인데 회사가면 선배들한테 짜증나도 자동으로 미소짓고 대답열심히 하게되던데..
못해도 알바에서 사장님이나 같이 일하는사람한테도
20-24정도되면 성인인데 회사에서 욕먹어도 대답은 열심히해야되는거 알지 않나
근데 옆에 선배들이 욕한것도 아니라 질문하면 대답이라도 해야지.. 츄 넘 안쓰럽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회초년생인 나도 25살인데 회사가면 선배들한테 짜증나도 자동으로 미소짓고 대답열심히 하게되던데.. 못해도 알바에서 사장님이나 같이 일하는사람한테도
20-24정도되면 성인인데 회사에서 욕먹어도 대답은 열심히해야되는거 알지 않나 근데 옆에 선배들이 욕한것도 아니라 질문하면 대답이라도 해야지.. 츄 넘 안쓰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