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슨 접점이 잇다거 ㅇㅌ이 나가지.. 걍 이해가 안감 감정말없다..
대표 사진
익인1
얘들아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가 가서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니가 취직을 해서 섭외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셔누도 있는데 뭐해?아 좀 티좀 내지마 진심 누가주어까고 이간질을 해대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누가 찐팬으로 만들었다 그래? 주어까고 누가 이런 글 쓰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누가주어까고 이간질을 해대냐 내댓글이 뭐 이 정병이나 신고해 누가 주어까고 이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찐팬만드는게 뭔 말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도 다른멤팬이라 생각안함.. 걍 정병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익인9야 누가봐도 이간질같은 글에 팬덤개질리네 어쩌네하면 너도 당연히 어그로로 보이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유 모르겠어? ㅋㅋ 딱 보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이제 댓글 늘리면 ㅂ ㅅ 인증임 댓글에도 정병 많아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 이런 이간질 글 왜 안나오나 했다 ㅋㅋㅋ 지겨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렇게따지면 성쇼가 나가야지 이건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병에 놀아노지말고 ㅁㄱ 이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걸 왜 또 놀아줘? 이미 찍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왜 그런지 생각해 봤는데 노포기 시즌2도 정우 계속 하는거 보면 앞으로 계속 할것 같음
그니까 은석 성찬 둘이 같이 나오면 다음 앨범때는 안친한 멤이 나가야하는데 그것 보다는 성찬은석이 따로 나가야
정우도 라이즈도 서로 촬영이 편할테니까 그런거 같음
먹투유도 타로성찬 둘이 같이 안나오고 성찬만 나왔잖아 다음 먹투유에 타로랑 타멤이 같이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은석이랑 앤톤 둘다 욕먹이려고 이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셔누 수영선출이잖아
성찬 정우 엔시티 앤톤 셔누 수영선출 그렇게 갔나보다 생각 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32강 진출은 할거같은데 이 경기력으론 이집트 만나도 져4
06.25 13:41 l 조회 83
홍명보는 본인이 주장 달고 4강까지 가본 느낌을 알면서2
06.25 13:41 l 조회 85
이경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발진 하는 거 진짜 우리아빠같다1
06.25 13:41 l 조회 78
오늘 경기 요약
06.25 13:41 l 조회 16
옌스가 잘못했대…5
06.25 13:41 l 조회 166
히딩크 말고 평 좋았던 국대 감독이 있어?6
06.25 13:41 l 조회 66
32강 진출이 불투명한데 그럼 이번 경기에 올인했어야하는거 아닌가...?2
06.25 13:41 l 조회 36
서있음 청년 샤갈 개웃기네
06.25 13:40 l 조회 20
월드컵 첫날 총명보 됐다가 결국 쫑명보 각이네
06.25 13:40 l 조회 6
옌스 이강인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김민재 풀로 뛰는 걸 보고 싶습니다1
06.25 13:40 l 조회 29
솔직히 체코전도 고지대 아니었으면 졌을듯1
06.25 13:40 l 조회 29
국대 쉬었음 청년이 몇명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1
06.25 13:40 l 조회 48
소통어플에 누가 뭘보냈는지 뜨면 좋겠음
06.25 13:40 l 조회 34
유럽에서 뛰는 애들은 다 이유가 있다니까 ㅋㅋㅋㅋ8
06.25 13:40 l 조회 289
전현무 못하긴 햇는데 걍 웃겻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21
06.25 13:39 l 조회 1892
나 근데 진짜로 축알못인데 궁금한거있음....이런상황이 여러번인거같거든?8
06.25 13:39 l 조회 72
벤투 감독이었다면 32강은 그냥 확정이었을까3
06.25 13:39 l 조회 70
홍명보는 도대체 뭐가 문제임?2
06.25 13:39 l 조회 79
근데 선수들 마음대로 위로 못올라오나?4
06.25 13:39 l 조회 102
만약 전반에 손흥민 이재성 옌스가 선발로 뛰었으면 어땠을까?9
06.25 13:39 l 조회 13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